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자동차  화학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7년판 천연·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07500/ A4 326p/ 2017. 08. 31/ 정가: 120,000엔
서적: 120,000엔 / PDF: 120,000엔 / 서적PDF 세트: 150,000엔

일본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개요·동향, 주요 플레이어·주요 소매업을 총람한 리포트. 현재,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수입판매가 진행되면서 최근에는 일본 대형 화장품 메이커의 참가도 활발해지고 있다. 또한, 소매도 버라이어티 스토어, 백화점, 셀렉트숍 등에서 전문매장을 생기는 등 고객 접점도 증가하고 있어 시장 확대의 한가운데에 있다. 시장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다.

■조사 개요
조사목적: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다.
조사대상시장: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천연 화장품>아래와 같은 요건에 해당하는 것을 천연 화장품이라고 정의했다.
①천연식물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②화학 합성 성분의 배합을 억제하고 있다
<유기농 화장품>아래와 같은 요건 중 하나 이상 해당하는 것을 유기농 화장품이라고 정의했다.
①유기농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②사용 원료의 대부분이 자사 및 제휴 농원의 유기농 소재이다
③브랜드 라인 업의 대부분에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조사대상처: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기업, 관련단체.
조사방법:직접 면접 및 전화 취재, 기타 주변 간접조사를 실시.
조사기간:2017년 6월~2017년 8월

■자료 포인트
•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2012~2016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4~2016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천연 화장품 시장의 2012~2016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4~2016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2012~2016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4~2016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주요 참가메이커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 대상 22사
• 주요 소매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3사)
• 주요 브랜드의 개요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브랜드 일람을 게재(전 116브랜드)
• 2017~2021년도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을 전망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제Ⅰ장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시장개황과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참가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기준
 4.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시장 연표
 5.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1) 총 시장
   2) 화장품 총 시장에서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위치설정
   3) 제품 카테고리별
   4) 콘셉트별
   5) 유통루트별
 6.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16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3) 유통루트별
 7.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4~2016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일람
 8.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9. 천연·유기농 화장품 소매의 동향
   1) 백화점
     (1) BEAUTY APOTHECARY
     (2) Amuse Beauté
  2) 백화점에 의한 신 업종
     (1) ISETAN MiRROR Make & Cosmetics
     (2) Fruit GATHERING
  3) 버라이어티 스토어
  4) 천연·유기농 화장품 전문점
     (1) MASH Beauty Lab  「COSMEKITCHEN」
     (2) SLJ 「오가닉 마켓」
 10.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천연·유기농 각 채널 변화에 따른 브랜드와 고객과의 접점 증가
   2) 실감 촉진으로 잠재수요의 발굴이 진전
   3) 제품 품질 및 기능성의 향상
 11.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1) 총 시장
   2) 콘셉트별

제Ⅱ장 천연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천연 화장품의 시장개황
 2. 천연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루트별
 3. 천연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6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루트별
 4. 천연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점유율 일람
 5.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천연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라이프 스타일 제안을 강화하는 브랜드 증가
   2) 일본인에 소구하는 기능성 제품 강화
   3) 통신판매 루트·도매 루트의 확대
 7. 천연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제Ⅲ장 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유기농 화장품의 시장개황
 2. 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루트별
 3. 유기농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6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루트별
 4. 유기농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점유율 일람
 5.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유기농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통일기준 「코스모스인증」시행을 계기로 잠재수요의 발굴 진전
   2) 일본 브랜드의 성장에 의한 주요 플레이어 증가와 경쟁 격화
   3) 브랜드 전문점 루트 및 도매 루트의 확대
 7. 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제Ⅳ장 유력 참가메이커의 전략 분석

 1. 연구 개발·제품 개발·생산 동향
 2. 유통루트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 관리의 방법
 4. 향후 마케팅 전략

제Ⅴ장 유력 참가기업의 사례연구(25사)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메이커편(21사)>
 주식회사 ACRO
 주식회사 Ariel Trading
 Alpen Rose 주식회사
 주식회사 이온포레스트
 주식회사 WELWDA JAPAN
 주식회사 오모차바코
 주식회사 KOSE
 주식회사 SABON Japan
 Jurlique Japan 주식회사
 주식회사 John Masters Organics Group
 주식회사 세이카쓰노키
 Dolce vita essenziali 주식회사
 주식회사 NEAL''S YARD REMEDIES
 주식회사 HOUSE OF ROSE
 주식회사 FITS Corporation
 주식회사 MARKS&WEB
 Melvita Japon 주식회사
 주식회사 LUSH JAPAN
 Laline JAPAN 주식회사
 L''OCCITANE JAPON 주식회사
 주식회사 LAUREL

<천연·유기농 화장품 소매 기업편(3사)>
 (주) SLJ
내부에서의 개선 제안으로서 푸드를 강화, 유기농 화장품 셀렉트숍 「오가닉 마켓」을 운영

(주) MASH Beauty Lab
신 업종 개발과 오리지널 브랜드 성립을 실시 「Cosme Kitchen」

(주) 미쓰코시이세탄
내추럴&유기농 아이템으로 「미와 건강」의 선구자로 시장을 리드 「BEAUTY APOTHECARY」

<천연·유기농 주목 기업편(1사)>
일본 로레알(주)
16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 「KIEHL'S SINCE 1851/키엘」

제Ⅵ장 주요 브랜드 일람(전 116브랜드)

AVEDA
amritara
ARGITAL
ArsNova
ANNEMARIE BORLIND
HIERBAS DE IBIZA
Aesop
IN FIORE
Villalodola
WELINA
WELEDA
uka
URTEKRAM
ESSENSITY
F organics
erbaviva
organic elements
The organic Pharmacy
organicBOTANICS
AUBREY ORGANICS
L''ORACLE
GamilaSecret
Kiehles
KORRES NATURAL PRODUCTS
THE BODY SHOP
sabai-arom
SABON
Senders Perry
Sierra Organica
Cigale Bio
SHIGETA
Jurlique
john masters organics
Sinn Purete′
skyn ICELAND
THREE
세이카쓰노키
소카못카
davines
TAUTROPFEN
chant a charm
Terracuore
THERMAE DI SALSOMAGGIORE
do organic
Dr.Hauschka
DR.TAFFI
trilogy
davines
NASEED
NEEAL''S YARD REMEDIES
NUXE
Nature & Co
Nature''s Gate
BURT''S BEES
PERFECT POTION
herbfarmacy
HOUSE of ROSE
BAGER
HANA ORGNIC
PANGEA ORGANICS
BIOFFICINA TOSCANA
FIGYARROW
PHYT''S
PRIMAVERA
fleur de fatima
Provida
babybuba
MARKS & WEB
MADARA
MARTINA GEBHARDT
Melvita
La CASTA
RAHUA
lavera
La Claree
LUSH
RUHAKU
ROSE DE MARRAKECH
L'OCCITANE
LOGONA
YSK
Erms
Aromedica
HERBORISTERI
Optimistic
quattro-botanico
product
sarahapp
sunfood Superfoods
Le Chateau du Bois
Josiane Laure
Zuii
thayers
centifolia
sodasan
soaptopia
sonett
sonnentor
solyvia
diptyque
naobay
HERBAN ESSENTIALS
Pacific Essences
pukka
power of healing essence
panpur(
Pubicare
Plug aroma
provamel
magica
MAMA BUTTER
marias
malieorganics
radius
lebensbaum
remio

http://blog.naver.com/yanokorea/221090004530
120,000엔
2017-08-31
326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17년판 와이드 밴드갭 반도체 단결정 시장의 현상과 전망~SiC, GaN, 기타~(C59104900)
150,000엔
2017-09-22 153
2 파우치·일일배달 반찬(중식)의 구입·이용 실태 (R58202901)
30,000엔
2017-09-22 64
3 InsurTech를 둘러싸고 소비자와 보험의 향후를 생각한다 (R59300800)
40,000엔
2017-09-20 43
4 피트니스 기기 시장의 동향 (R59200303)
30,000엔
2017-09-15 11
5 전자 솔레노이드 시장(2017년 5월조사) (R59201502)
30,000엔
2017-09-15 13
6 주행중 무선급전시스템 기술 동향 (2017년 5월조사) (R59201402)
30,000엔
2017-09-15 26
7 마이크로 액추에이터 시장(2017년 5월조사) (R59201302)
30,000엔
2017-09-15 26
8 Yano E plus 2017년 9월호(NO.114)
연간구독료: 97,142엔
2017-09-15 104
9 Yano News 2017년9월호
연간 정기구독료: 72,000엔
2017-09-15 92
10 급성장 비즈니스의 사례 연구와 장래 전망 (R59200101)
50,000엔
2017-09-12 52

  1 2 3 4 5 6 7 8 9 10 .. 140  
Total count : 1391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