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판 이미용 숍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28300
발간일
2021/03/18
체재
A4 / 427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427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본 조사는 이미용 시장 진출기업의 이미용 사업·미용 사업의 방향성과 각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하여 이미용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개요

조사대상시장: <이용 시장·미용 시장> 도도부현별 시장규모, 시술별 시장규모(이발, 펌, 커트, 세팅, 기타)

※또한 본 자료에서는 이용실을 이용사법으로 규정된 '이용소', 미용실을 미용사법으로 규정된 '미용소'로 정의하고 있다.

조사대상처: 관련 기업/기타, 이미용 관련 협회·단체, 이미용 관련 기업

조사방법: 면접조사, 전화조사, 우편설문조사, 문헌조사

조사기간: 2021년 1월~2021년 3월

◆자료 포인트

• 이미용 시장에서의 시술별 시장규모 게재(2016~2020년도), 시술별 동향 분석

• 이미용 시장의 지역별 시장규모 게재(2020년도)

• 이미용 관련 통계(시설 수, 개업 수, 시술자 수, 가계소비금액)를 게재, 그 동향을 분석

• 이미용 시장의 상위 40사 매출액 순위(2018~2020년도)를 게재

• 이미용 체인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 미용실(62건)·이용실(61건)에 대한 우편설문조사를 실시, 숍의 동향을 분석

• 유력 숍(9사)의 시장전략을 조사

• 코로나19의 영향을 조사, 코로나 이후, 위드 코로나 시대의 구조 변혁을 대담하게 예측

• 2021~2025년도 이미용 시장을 대담하게 예측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코로나 이후, 위드 코로나 시대의 전망을 조사

목차
Close

조사결과 포인트(이미용 숍 마케팅 총감 2021년판 Semiannual Report)

제Ⅰ장 이미용 시장의 전모

1. 일본 이미용 시장 현황

2. 이미용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술별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4. 이미용 시장에서의 유력 이미용 체인의 입지

5. 이미용 시장 진출기업 매출액 순위 및 점유율 (상위 40사, 2018~2020년도)

6. 향후 시장 전망

7. 이미용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8. 시술별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9. 이미용 시장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6~2025년도 예측)

10. 이미용 시장의 통계분석

 

제II장 이미용 체인의 동향 분석

1. 비즈니스 모델

2. 시술 동향

3. 고객 동향

4. 기술자 등급, 조직, 연수, 교육 등

5. 물건판매에 대한 대응 상황

6. 광고, 판촉방안

7. 출점정책, 점포정책

8. 코로나19에 대한 대응책

9. 문제점과 과제

10. 시장전략

제Ⅲ장 숍의 개별실태에 관한 조사

이용실편

1. 취급 메뉴

2. 연간 연인원

3. 평균단가

4. 매장판매용 화장품 및 관련 상품의 평균 판매비율

5. 광고선전방안

6. 이미용 화장품 및 관련 기자재 주요 딜러

7. 취급 이미용 화장품

8. 취급 미용실 관련 기자재 

9. 매장판매용 화장품 및 관련 상품의 취급현황

10. 제조사·딜러 및 제품에 대한 요청과 불만

11. 향후 주력할 의향의 메뉴, 서비스

12. 향후 방침

13.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과 대책

·이용실 개별실태 (61숍)

미용실편

1. 취급 메뉴

2. 연간 연인원

3. 평균단가

4. 매장판매용 화장품 및 관련 상품의 평균 판매비율

5. 광고선전방안

6. 이미용 화장품 및 관련 기자재 주요 딜러

7. 취급 이미용 화장품

8. 취급 미용실 관련 기자재 

9. 매장판매용 화장품 및 관련 상품의 취급현황

10. 제조사·딜러 및 제품에 대한 요청과 불만

11. 향후 주력할 의향의 메뉴, 서비스

12. 향후 방침

13.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과 대책

·미용실 개별실태(62숍)

제Ⅳ장 유력기업의 마케팅 전략


서머리 자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