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판 코로나로 인해 변화하는 화과자·양과자·디저트 소비동향(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04000
발간일
2021/05/20
체재
A4 / 267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267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조사개요

• 조사목적: 소비자의 화·양과자, 디저트류의 구입·소비동향, 코로나 전후의 변화와 함께 화·양과자 브랜드의 이미지와 구입목적 등 동향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조사를 실시하는 것과 동시에, 시장이 확대하고 있는 EC구입과 주문배송 스위츠의 구입상황 등에 대해서도 조사했다.

• 조사기간: 2021년 4월

• 회수 수: 888표

◆자료 포인트

• 화·양과자·디저트 시장은 코로나 사태의 영향으로 환경이 격변한 시장 중 하나이다.

• 선물 수요와 기프트용도가 축소하는 가운데, 시장을 지지하는 것은 자가 수요.

• 코로나시대의 소비자들이 화·양과자, 디저트류에서 요구하는 것은 무엇일까.

• 현재 소비자 니즈를 철저하게 분석!

목차
Close

제Ⅰ장 전체분석

1. 최근 1년간의 과자류 소비 동향, 코로나 전후의 변화

(1) 과거 1년간 디저트류의 구입상황 및 목적

(2) 2020년 이후의 디저트류 구입빈도~코로나 전과의 비교·변화

(3) 코로나 전보다 디저트류를 먹는 빈도가 줄어든 이유

(4) 코로나 전보다 디저트류를 먹는 빈도가 늘어난 이유

2. 디저트류의 섭식동향

(1) 디저트류의 섭식 빈도

(2) 디저트류의 섭식 장면

(3) 직접 먹는 디저트류의 구입 장소

(4) 과자의 기호 정도

(5) 화과자의 구입빈도

(6) 양과자의 기호 정도

(7) 양과자의 구입빈도

(8) 디저트류의 취향

(9) 디저트류의 구입빈도

(10) 디저트를 선택할 때 중시하는 포인트

3. 브랜드 이미지 조사

(1) 각 화과자 브랜드의 이미지

(2) 각 화과자 브랜드 구입 경험

(3) 각 화과자 브랜드의 구입용도 및 목적

(4) 각 양과자 브랜드 이미지

(5) 각 양과자 브랜드 구입 경험

(6) 각 양과자 브랜드의 구입용도 및 목적

4. 주문택배 스위츠 소비 동향

(1) 스위츠류의 주문 현황 · 빈도

(2) 주문택배 스위츠 온도대

(3) 주문택배 스위츠의 가격대

(4) 주문택배 스위츠의 평가

(5) 구매가능한 제품 가격 ~ 배송비를 700엔으로 가정했을 경우~

(6) 스위츠류의 주문 사이트명

(7) 각 사이트의 이용 이유

(8) 주문택배 스위츠 구매 의향

제II장 속성별 분석

1. 최근 1년간의 과자류 소비 동향, 코로나 전후의 변화

(1) 화과자의 소비 동향

(2) 양과자의 소비 동향

(3) 디저트류의 소비 동향

2. 브랜드 이미지 조사

(1) 화과자

(2) 양과자

3. 주문택배 스위츠 소비 동향

(1) 스위츠류의 주문 현황 · 빈도

(2) 주문택배 스위츠 온도대

(3) 주문택배 스위츠의 가격대

(4) 주문택배 스위츠의 평가

(5) 구매가능한 제품 가격

(6) 스위츠류의 주문 사이트명

(7) 각 사이트의 이용 이유

(8) 주문택배 스위츠 구매 의향


서머리 자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