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인터넷 광고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12900
발간일
2021/09/30
체재
A4 / 188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188페이지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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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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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 서비스가 어려워져, 여러 가지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이 급속히 진행되었다. 이를 배경으로 사람들의 인터넷 이용률, 이용시간이 급증해 인터넷 광고 시장도 함께 성장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본 조사에서는 코로나 시대의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의 주요 사업자 실적 동향, 사업 전략, 향후 방향성을 정리하는 동시에 인터넷 광고의 분야별 시장 동향 및 시장의 향후를 전망한다.

◆조사개요

• 조사목적: 인터넷 광고 대리점, 미디어랩, 애드테크놀로지 제공사업자, 미디어의 광고사업에 관한 전략과 대응 등에 대해서 다루고 향후의 시장성을 전망한다.

• 조사대상 기업: 주요 인터넷 광고 대행사, 미디어랩, 애드테크놀로지 제공사업자, 미디어 외

• 조사방법: 전문 연구원의 대면취재를 중심으로 문헌조사 등을 병용.

• 조사기간: 2021년 7월~2021년 9월

◆자료 포인트

• 인터넷 광고 시장의 시장 예측 및 장래성 전망

• 분야별(운용형/비운용형, 디스플레이/검색광고, DSP/SSP, SNS광고, 동영상광고 등)의 시장규모를 망라하여 게재

• 코로나19로 인한 광고주의 니즈 변화, 미디어 변화 등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코로나19의 영향(각 사 실적에 대한 영향, 트렌드 변화), 2024년까지의 시장 예측, 운용형 TV광고 등 주변 광고 시장에 대한 대응·동향 등을 게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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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포인트

제Ⅰ장 총론

1. 인터넷 광고 시장 현황

  1.2. 인터넷 광고 시장의 주목해야 할 포인트

  1.3. 인터넷 광고 시장의 성장촉진 요인

  1.4. 인터넷 광고 시장의 성장저해 요인

2.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1. 인터넷 광고 총 시장 규모(2018~2021년도 전망)

  2.2. PC/스마트폰별 광고 시장 규모(2018~2021년도 전망)

  2.3. 광고 종류별 시장 규모 추이(2018~2021년도 전망)

3. 인터넷 광고의 개요

  3.1. 인터넷 광고의 역사

  3.2. 인터넷 광고의 분류

4. 비즈니스 모델 분류

  4.1. 미디어(매체)/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4.2. 인터넷 광고 대행사/미디어랩 비즈니스 모델

  4.3. 애드테크(DSP/SSP)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

  4.4. 애드베리피케이션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

5. 인터넷 광고 시장의 장래 전망

  5.1.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예측(2021~2024년도 예측)

  5.2. PC/스마트폰별 광고 시장 규모 예측(2021~2024년도 예측)

  5.3. 광고 종류별 시장 규모 예측(2021~2024년도 예측)

제Ⅱ장 인터넷 광고 관련 기업 동향

1. 주요 인터넷 광고 대행사 실태와 전략

  1.1. 주요 사업자의 사업 개황

  1.2. 주요 사업자의 특징/장점/차별화의 포인트

  1.3. 주요 사업자의 실적에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

  1.4. 주요 사업자의 취급 광고 상황과 견해

  1.5. 주요 사업자의 취급 매체 상황과 견해

  1.6. 주요 사업자 광고주의 상황과 니즈의 변화

  1.7. 주요 사업자가 주력하고 있는 대응과 향후 사업 전개 방향성

  1.8. 주요 사업자의 사업과제와 대응

  1.9. 주요 사업자의 인터넷 광고 시장에 대한 견해

2. 주요 언론 실태와 전략

  2.1. 야후

  2.2. Google

  2.3. Facebook

  2.4. 주요 매체별 광고 매출 추이(일본 시장)

3. 주요 DSP/SSP 실태와 전략

  3.1. 주요 DSP/SSP 사업 현황

  3.2. 주요 DSP/SSP의 특징/장점/차별화의 포인트

  3.3. 주요 DSP/SSP 실적 동향 및 코로나19의 영향

  3.4. 주요 DSP 광고주의 상황과 수요 변화

  3.5. 주요 DSP/SSP의 사업전략과 향후 방향성

  3.6. 주요 DSP/SSP의 사업 과제와 대응

  3.7. 주요 DSP/SSP 사업자의 인터넷 광고 시장에 대한 견해

  3.8. DSP/SSP 시장 규모 추이와 향후 예측

4. 애드베리피케이션 벤더의 상황

  4.1. Momentum 사업 현황

  4.2. Momentum의 강점, 차별화 포인트

  4.3. Momentum의 사업 전개 방향

  4.4. Momentum의 사업 과제와 대응

5. 운용형 TV광고에 대한 대응 상황과 견해

  5.1. 운용형 TV광고의 시장 현황

  5.2. 주요 사업자의 운용형 TV광고 대응 상황과 견해

제Ⅲ장 개별 기업 실태

광고 대리점

애드테크 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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