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15300
발간일
2021/11/30
체재
A4 / 421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421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 조사는 일본의 DIY·홈센터 시장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DIY·홈센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 시장: DIY·홈센터 시장

•조사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유력 홈센터 사업자, 기타 관련기업·관련단체

•조사방법:

(1)연구원에 직접 면접취재

(2)연구원의 전화취재 및 기타 관련 간접 조사

(3)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1월

◆자료 포인트

• 홈센터 시장의 동향, 시장 토픽, 향후 동향을 알기 쉽게 해설

홈센터 시장의 업계 재편, 홈센터 시장의 유력기업의 사업 전략

• 취재조사 정보를 바탕으로 홈센터 시장 현황 및 향후 동향을 예측

급성장하는 프로숍 시장 등 최신동향을 리포트

• 일본국내 홈센터의 총 시장, 품목별 시장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를 게재

유력기업의 사례연구(실적, 상품 동향, 유통 채널, 광고 선전, 사업 전략)

• 유력기업의 사례(기업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 채널, 프로모션 전략 등)을 게재

사례연구 기업 수 25사, 게재기업 수 약 7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각 참가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2019년판과의 차이

· 프로숍의 시장 동향

· 코로나 이후, 위드코로나 시대의 전략

목차
Close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1 총론 ~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2 전문가용·프로숍 전문점 시장 동향

제2장. DIY·홈센터 시장의 실태

1. 홈센터 시장의 개황

2. 홈센터의 시장규모 추이

제3장. 유력 홈센터의 사례연구

<조사 내용>

1. 기업 개요

2. 연혁

3. 실적 추이

4. 상품 전략

5. 유통·점포 전략

6. 프로모션 전략

7. 인터넷 통신판매에 대한 대응

8. 업무효율화에 대한 대응

9. 소비자 니즈·구매행동의 변화·고객 타깃

10. 과제·문제점

11. 향후 방향성·주력분야

Arcland Sakamoto 외 24사

제4장. 유력 DIY·홈센터 기업 목록

주식회사 T.O. Holdings 외 82사


서머리 자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