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미국, 중국, 유럽, 일본에서의 자율주행에 대한 소비자 니즈 조사(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15820
발간일
2022/01/25
체재
A4 / 175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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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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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개요

조사목적: 2025~2026년을 목표로 연구개발이 가속화되고, 타업종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는 자율주행에 관한 '소비자 니즈'를 밝혀, 각 기업의 사업전략, 기술개발의 기초자료로 활용함

조사대상자:

·일본, 미국, 독일, 중국(중국은 상하이, 베이징시, 저장성, 광둥성, 장쑤성)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남녀

·면허를 보유하고 가구에서 자동차를 보유

·성별·연령(20대, 30대, 40대, 50대, 60세 이상)에 따른 균등 할당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 현지어로 번역하여 실시

조사기간: 2021년 10월~2021년 10월

샘플수(유효 응답자수): 2000샘플(일본 500, 미국 500, 독일 500, 중국 500)

설문집계자: 아이치공업대학 후쿠자와연구실 분석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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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ecutive summary

일본, 미국, 독일, 중국의 전체상

일본

미국

독일

중국

2. 조사개요

설문조사배경 및 목적

설문조사요항

설문항목

3. 회답자 프로파일

거주지역(도시부, 교외)

가구 연수입

최종학력

월간 주행거리

4. 자율주행에 대한 의식

자율주행에 대한 이미지 및 기대

자율주행 중에 하고 싶은 것

자율주행에 대해 우려하는 점

자율주행을 이용하고 싶은 상황

자율주행에 지불할 수 있는 금액

5. 크로스 집계 -프로파일*의식

일본, 미국, 독일,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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