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판 완구산업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20300
발간일
2021/12/28
체재
A4 / 451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451페이지
세트
PDF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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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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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플레이어의 동향으로 업계 동향을 조사한 리포트. 각 분야의 상황을 철저히 망라~현황과 전망 해설! 2022년판에서는 각사의 "SDGs에 대한 대응" 상황을 취재.

◆조사개요

• 조사목적: 본 리포트는 일본국내의 "완구산업"에 관해 업계 관계자에 대한 취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해설한 리포트이다.

• 조사대상: 완구·모형·취미, TV게임 메이커, 도매, 소매, 관련 사업자

케이스 스터디 게재 기업 수 43사 ※리포트 게재 기업 외에도 취재를 실시

• 조사방법: 사업자에게 직접 취재(온라인·대면), 앙케트조사, 이메일 조사, 전화 조사, 폐사 독자적 자료 등으로 조사를 실시

• 조사기간: 2021년 10월~2021년 12월

◆자료 포인트

• 완구·모형·TV게임 관련 17시장별 시장 동향/시장규모 추이/판매채널 동향 등을 조사·분석

• 해설 시장 분야: 전자완구, 모형·취미, 남아완구, 여아완구, 게임류, 계절완구·잡완구, 기초완구, 직소퍼즐, 인형, TV게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완구과자, 캡슐완구, 피규어, 철도모형, 하이타깃 토이, 트레이딩카드 게임

• 주요 완구·모형 취미 메이커·도매·소매·관련 사업자를 철저히 조사

• 주요 사업자 각사의 유력상품·서비스 상황, 사업체제·사업전략, 사업 전망 등을 게재 메인 플레이어의 동향에서 업계 동향을 조사한 리포트

• 2021년판과의 차이: 각사에 "SDGs에 대한 대응"에 관한 취재를 실시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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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론

1. 완구산업 전체 동향

2. 완구 메이커의 동향

3. 완구 도매 사업자의 동향

4. 완구 소매 사업자의 동향

5. 소비 지출 동향

6. [특집] SDGs에 대한 대응

제2장 산업분야별 시장 동향

1. 전자완구 시장

2. 모형·취미 시장

3. 남아 캐릭터완구 캐릭터· 남아완구 시장

4. 여아 캐릭터완구 캐릭터· 여아완구 시장

5. 게임류(아날로그 게임) 시장

6. 계절완구·잡완구 시장

7. 기초완구 시장

8. 인형 시장

9. TV게임 하드웨어 시장

10. TV게임 소프트웨어 시장

11. 완구과자 시장

12. 캡슐완구 시장

13. 피규어 시장

14. 철도모형 시장

15. 하이타깃 토이 시장

16. 트레이딩카드 게임 시장

제3장 유력 사업자의 실태

완구·모형 취미 메이커

주식회사 아오시마문화교재사 외 22사

TV게임 메이커

주식회사 CAPCON 외 8사

완구·모형 취미·게임 도매

이시카와완구 주식회사 외 5사

완구·모형 취미·게임 소매

주식회사 EDION 외 3사

완구 관련 사업자<사례연구>

주식회사 Tora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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