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4106800
발간일
2022/09/28
체재
A4 / 515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515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자료 포인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 분석···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표···회사/도매/전문소매점 등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 관련 기업의 매출액 랭킹

• 소매시장 동향 분석···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료품점,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방향을 예측

• 지난 리포트(2021년판)와의 차이: 이너웨어 업계의 주목 키워드(펨테크, 보디 포지티브, 젠더리스 등)에 대한 동향 게재

목차
Close

제1편: 이너웨어 소매 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Ⅱ. 양판점 시장

Ⅲ. 속옷·의류전문점 시장

Ⅳ. 통신판매 시장

<수입 란제리 동향>

Ⅰ. 구미에서 수입한 여성 이너웨어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2편: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 동향>

Ⅰ. 여성 이너웨어의 2021년도 시장구조

Ⅱ. 여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Ⅲ. 남성 이너웨어 2021년도 시장구조

Ⅳ. 남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Ⅴ.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Ⅵ. 이너웨어·양말 메이커의 해외전략

<이너웨어 일본 생산량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량)

제3편: 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본 소비자 동향>

가계수지 개요

1. 소비지출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 가구 중 근로자 가구의 가계

4. 세대주 연령층별 가계수지 특징

5. 2021년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4편: 랭킹

1. 여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2. 남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3. 레그웨어 매출액 랭킹

제5편: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상세 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메이커·도매 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소매 편]


서머리 자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