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솔루션~(일본어판)

자료코드
C64114400
발간일
2022/10/31
체재
A4 / 886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886페이지
세트
PDF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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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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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보고서는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에 관한 조사를 실시하고 아래 항목을 밝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 시장동향

(2) 시장규모 추이·예측

(3) 참여 사업자 점유율

(4) 참여 사업자 동향과 전략

조사대상:

(1)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2)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

조사대상 지역: 일본

조사대상 기업 수:

텔레마케팅 서비스 사업자 18개사

콘택트센터 솔루션 사업자 22개사 합계 40사

조사방법:

(1) 전문연구원 취재(대면/온라인), 전화취재, 서면취재

(2)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2년 7월~2022년 10월

◆자료 포인트

•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과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두 시장에 대해 총력 취재

•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사업 내용별, 서비스 형태별, 업무 내용별, 비콜 대응 업무, 콜 대응 업무, 고객 업종별, 각 시장규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 동향·점유율 조사

•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SI·서비스·지원, 업종별, 클라우드형 콘택센터 솔루션, 각 시장규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 동향·점유율 조사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금년도판에서는 작년에 세분화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2021년도 실적치와 2022년도 예측치를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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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

1. 텔레마케팅 시장의 동향

2.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의 동향

제2장 텔레마케팅 시장의 실태와 전망

2.1 텔레마케팅 서비스 분야별 정의

2.2 텔레마케팅 시장의 현황과 전망

2.3 분야별 상세

제3장 주요 텔레마케팅 사업자별 동향

3.1 NTT DATA Smart Sourcing

3.2 NTT Marketing Act Pro CX

3.3 GiG Works AddValue

3.4 KDDI Evolva

3.5 TMJ

3.6 D-Cubic

3.7 Telecomedia

3.8 transcosmos

3.9 Nihon Total Tele-marketing

3.10 Virtualex Consulting

3.11 Bewith

3.12 FUJITSU COMMUNICATION SERVICES

3.13 Prestige International

3.14 BellWell Shibuya

3.15 Bellsystem24

3.16 Marketingware

3.17 Relia

3.18 WOWOW COMMUNICATIONS

제4장 콘택트센터/CRM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4.1 콘택트센터/CRM솔루션 시장의 현황과 전망

4.2 주요 참여 기업 점유율 등

4.3 콘택트센터/CRM솔루션 시장동향

제5장 주요 콘택트센터/CRM솔루션 벤더의 동향

5.1 ITFOR

5.2 ITOCHU Techno-Solutions

5.3 IWATSU ELECTRIC

5.4 SCSK

5.5 NTT Communications

5.6 NTT business Solutions

5.7 Oki Electric Industry

5.8 ComDesign

5.9 Collabos

5.10 Cyber Com

5.11 Genesys Cloud CX Services

5.12 NICE Japan

5.13 IBM Japan

5.14 Avaya Japan

5.15 NEC

5.16 Nomura Research Institute

5.17 Hitachi

5.18 Fujitsu

5.19 Verint Systems Japan

5.20 Mitsui Knowledge Industry

5.21 Rakuten Communications

5.22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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