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판 완구산업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4118800
발간일
2022/12/28
체재
A4 / 484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484페이지
세트
PDF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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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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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구·모형·비디오게임 관련 시장 종합자료

◆자료 포인트

• 완구·모형·비디오게임 관련 17개 시장별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판매채널 동향 등을 조사·분석

• 해설시장 분야: 전자완구, 모형·취미, 남·여아완구, 게임류, 계절물·잡완구, 기초완구, 직소퍼즐, 인형, 비디오게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완구과자, 캡슐완구, 피규어, 철도모형, 하이타깃 토이, 트레이딩카드게임

• 주요 완구·모형 취미 메이커, 도소매·관련 사업자 철저 조사

• 주요 사업자의 유력 상품·서비스 개황, 사업체제·사업전략, 사업전망 등을 게재. 메인 플레이어 동향에서 업계 동향을 살펴본 리포트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기업을 대상으로 '엔화 약세의 영향과 대책'에 관해 청취조사 실시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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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리포트의 완구산업 상품 분류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

1. 완구산업 전체 동향

2. 완구 메이커 동향

3. 완구 도매사업자 동향

4. 완구 소매사업자 동향

5. 소비지출 동향

제2장 산업분야별 시장 동향

1. 전자완구 시장

2. 모형·취미 시장

3. 남아 캐릭터완구 캐릭터· 남아완구 시장

4. 여아 캐릭터완구 캐릭터· 여아완구 시장

5. 게임류(아날로그게임) 시장

6. 계절완구·잡완구 시장

7. 기초완구 시장

8. 인형 시장

9. 비디오게임 하드웨어 시장

10. 비디오게임 소프트웨어 시장

11. 완구과자 시장

12. 캡슐완구 시장

13. 피규어 시장

14. 철도모형 시장

15. 하이타깃 토이 시장

16. 트레이딩카드게임 시장

제3장 유력 사업자 실태

3.1 완구·모형 취미 메이커

3,2 비디오게임 메이커

3.3 완구·모형 취미·게임 도매

3.4 완구·모형 취미·비디오게임 소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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