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2024년판 미용의료의 전망과 전략 ~소비자 조사편~(일본어판)

자료코드
C66101200
발간일
2024/05/31
체재
A4 / 200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約200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자료 포인트

ㆍ미용의료 경험자와 미용의료에 흥미를 가진 20~50대 여성에 대해서 인터넷 소비자 조사를 실시

ㆍ2019년 조사, 2021년 조사, 2022년 조사, 2023년 조사를 시계열로 분석, 트렌드 변화를 분석, 샘플은 20대 경험자 50명/30대 경험자 50명/40대 경험자 50명/50대 경험자 50명/20대 관심층 50명/30대 관심층 50명/40대 관심층 50명/50대 관심층 50명 등 400명으로 분석

ㆍ경험자의 이용 상황 분석, 흥미층의 이용하지 않는 이유, 시술별 시술에 대한 조건을 분석

ㆍ미용 클리닉 29건(쇼난미용외과클리닉, 시로모토클리닉, 중앙클리닉, 쿄리쓰성형외과, 시나가와성형외과, 도쿄아오야마클리닉, 도쿄성형외과, 아사히성형외과, 세이신미용클리닉, 오쓰카미용성형외과·치과, 가든클리닉 다카스클리닉, 리제클리닉, 알리샤클리닉, 후에미클리닉, 레지나클리닉, 도쿄중앙성형외과, 에미나루클리닉, 후레이아클리닉, 제니클리닉, 지분클리닉, 오모테산도메디컬클리닉, 아오바클리닉, 브랑클리닉, 미라클리닉, 주노뷰티클리닉(AND미용외과), 마리아클리닉, TA클리닉, 루시아클리닉)의 지명도와 이미지를 조사

ㆍ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조사대상 미용의료 체인을 8시설 추가(오모테산도메디컬클리닉, 아오바클리닉, 브랑클리닉, 미라클리닉, 주노뷰티클리닉(AND미용외과), 마리아클리닉, TA클리닉, 루시아클리닉)

목차
Close

게재예정내용

※게재예정내용, 발간예정일 등에 일부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사개요·조사결과 요지

 

1. 신경 쓰이는부분, 고치고 싶은 부분

2. 미용의료 이용현황

3. 미용의료시설 선택 이유

4. 미용의료 시술별 이용현황

5. 미용의료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

6. 시설 선택 기준

7. 시술에 대한 조건

8. 코로나19 사태로 미용의료에 대한 인식 변화

9. 미용의료에서 도입했으면 하는 서비스

10. 미용의료 체인의 지명도

11. 미용의료 체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