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판 디스플레이업 시장전망과 사업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66125000
발간일
2025/03/27
체재
A4 / 306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306페이지
세트
PDF서적

※세트 가격은 동일 구입자가 서적과 PDF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적용되는 금액입니다.

※구매 신청 시 환율 적용하여 원화 금액으로 견적 내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이며, PDF의 경우 번역기 사용 가능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단, PDF 파일은 인쇄, 편집, 가공 불가합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Close

본서는 디스플레이업 시장에 대해서 지금까지의 트렌드를 근거로 해 향후 방향성을 시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장 동향의 조사·분석을 실시한 마켓 리포트이다.

디스플레이업 시장은 이벤트 시장과 각종 소매 시장, 호텔 시장 등이 수요의 원천으로 코로나19의 영향이 컸다는 점에서 이후 동향에 주목.

디스플레이 시장을 분석한 다양한 통계, 지표, 유력 사업자 동향을 다수 게재.

◆조사개요

조사목적: 주요 디스플레이 기업의 실태를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시장의 실태와 장래성을 분석하여 미래를 위한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본 자료가 당업계를 비롯한 관련 업계 각위의 경영자료로서 도움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조사대상: 디스플레이 업계, 이벤트 업계, 상업시설 업계, 관련 업계 등

조사방법:

· 당사 연구원이 직접 면접취재

·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5년 1월~2025년 3월

◆자료 포인트

• 디스플레이업 시장을 다양한 각도에서 리포팅

• 디스플레이업 관련 시장(이벤트 시장, 점포 시장, 호텔 시장, 오피스 시장 등)을 폭넓게 게재

• 디스플레이(내장·이벤트) 시장에 참가하는 유력기업 약 12사의 개별 실태

목차
Close

리서치 내용

총론 디스플레이업의 시장 전망과 사업 전략

◆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 관련 업계의 시장 전망

◆ 디스플레이 업계의 과제와 전망

제1장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 개요

1. 디스플레이 업계의 개요

  (1)업계의 시장 개요

  (2)디스플레이업의 포지셔닝

  (3)디스플레이업 유통구조

  (4)사인 업계의 개요와 최근 동향

2. 디스플레이 시장에서의 매크로 환경정리

  (1)대도시권의 상업지 지가 동향

  (2)건축투자의 전망

  (3)인바운드 수요 동향

제2장 이벤트 시장 동향과 전망

1. 이벤트 시장 개요

  (1)이벤트업의 특색

  (2)이벤트업의 업무내용

  (3)이벤트업의 시장구조

2. 이벤트 시장 동향

  (1)이벤트 시장 전체

  (2)음악 이벤트·스테이지 이벤트 동향

  (3)스포츠 이벤트 동향

  (4)국제회의 동향

3. 이벤트 시장 전망

제3장 점포 시장 동향과 전망

1. 점포의 종류 및 타입

2. 매장 최신동향

  (1)환경부하 경감에 대한 대응

  (2)디지털 기술의 활용

  (3)새로운 상공간

  (4)소매기업의 해외전개

  (5)소매시장의 외부환경 변화

  (6)점포의 개발/재편·재생/도태

3. 주요점포의 개발계획동향

4. 업태별 시설의 시장동향과 전망

  (1)쇼핑센터

  (2)백화점

  (3)GMS(종합슈퍼마켓)

  (4)SM(슈퍼마켓)

  (5)편의점

  (6)드러그스토어

  (7)홈센터

  (8)가전양판점

5. 아울렛몰

  (1)아울렛몰의 시장동향

  (2)향후 시장성

6. 시네마 콤플렉스

  (1)시장규모 추이

  (2)주요기업 동향

  (3)애프터 코로나에서의 영화관 생존 전략

7. 어뮤즈먼트시설

  (1)시장규모 추이

  (2)오락실 등 점포 수 추이

  (3)주요기업의 시설사업부문 실적동향

8. 외식산업

  (1)시장규모 추이

  (2)주요기업의 사업 전략

9. 업태별 상업판매액 동향

  (1)상업판매액의 시장규모 추이

  (2)업태별 상업판매액

10.도도부현별 소매업의 시장분

  (1)사업소 수

  (2)종업원 수

  (3)연간 상품 판매액

  (4) 1사업소 당 연간 상품 판매액

  (5)매장 면적

11. 디벨로퍼 업계 동향

  (1)상업 개발자의 사업 전략

  (2)상업 디벨로퍼의 과제

12. 향후 과제와 시장 전망

제4장 오피스 시장 동향

1. 오피스빌딩 수요동향

  (1)테넌트 성약 면적 동향

  (2)사무실 공실률과 평균 모집 임대료 추이

2. 오피스빌딩 신규개발

  (1)대규모 오피스빌딩 공급 전망

  (2)향후 오피스빌딩 개발 계획

3. 오피스빌딩 재고상황

  (1)주요 도시의 재고 수

  (2)축년수별 스톡 수

4. 사무실 최신동향(트렌드)

  (1)ZEB화

  (2)'WELL 인증' 오피스빌딩

  (3)스마트 빌딩화

  (4)텔레워크(재택근무)의 움직임

  (5)사무실 리뉴얼 활성화

5. 오피스빌딩 시장의 과제와 시장 전망

제5장 호텔시장 동향

1. 호텔 수요 동향

  (1)여행·호텔산업 시장규모

  (2)숙박자 추이

  (3)시설 유형별 숙박자 수

2. 호텔 신규개발

3. 호텔 재고상황

4. 호텔 최신동향

  (1)최근 주목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2)호텔의 스마트화

  (3)공공숙박시설은 감소했지만 지역 진흥의 거점으로 리뉴얼이 있다

  (4)마치야(시중의 상가), 슈크보(참배객에게 숙박을 위해 내어주는 방사), 성·사찰 등을 활용한 새로운 숙박체험 증가

  (5)2025년 오사카 세계박람회 개최의 영향

5. 호텔시장의 과제와 시장전망

제6장 관련 업계의 시장 동향과 사업 전략

1. 종합건설업계 동향

  (1)건설업계의 시장동향

  (2)대형 종합건설사의 실적 동향과 전망

  (3)중견 종합건설사의 실적 동향과 전망

2. 박물관·미술관·수족관 등

3. 광고시장

  (1)일본의 총 광고비 시장규모 추이

  (2)매체별 광고비

  (3)업종별 광고비

제7장 주요 디스플레이 기업의 실태와 사업 전략

1. 사업전개의 현황과 방향성

  (1)주요 참가기업의 특성

  (2)주요기업의 사업 전개

  (3)기업 그룹 체제

  (4)협력사 체제

2. 주요 디스플레이 기업의 실적 추이

3. 사업분야별 매출액 구성

  (1)업무별 매출액 구성

  (2)시장분야별 매출액 구성

4. 사업전략 및 영업전략

5. 주력하는 시장분야

6. 향후 과제, 방향성

제8장 주요기업 사례연구

①주식회사 NOMURA

②주식회사 TANSEISHA

③주식회사 SPACE

④Mitsui Designtec 주식회사

⑤주식회사 SEMBA

⑥주식회사 NISSHO INTER LIFE

⑦주식회사 J.FRONT DESIGN & CONSTRUCTION

⑧주식회사 AIM CREATE

⑨주식회사 PARCO SPACE SYSTEMS

⑩주식회사 ISETAN MITSUKOSHI PROPERTY DESIGN

⑪주식회사 Fujiya

⑫주식회사 HAKU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