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2025년판 화장품수탁제조ㆍ용기ㆍ 원료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67101900
발간일
2025/06/30
체재
A4 / 700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約700페이지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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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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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포인트

▪2020~2024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제품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기타) 게재

▪2022~2024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점유율 제품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기타) 게재

▪화장품 수탁제조 참여 기업의 취급품목 게재(기업별, 제품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제품별 예측(2025~2029년도)을 게재

▪화장품 수탁시장 유력 참여 기업을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30여개)

▪화장품 원료 시장의 소재별 시장규모 추이(2020~2024년도) 게재

▪화장품 원료 시장 현황, 참여 기업 전략, 주목 소재 동향, 향후 전망 분석

▪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진출 기업을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10여개)

▪화장품 용기 시장의 시장규모 추이(2020~2024년도)를 게재

▪화장품 용기 시장 현황, 참여 기업의 전략, 향후 전망 분석

▪화장품 용기 시장 유력 참가 기업을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약 5개사)
 

<전년판과 다른 점>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카테고리를 세분화(기타 시장규모 추이·예측, 점유율 게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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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내용

 

■ 게재예정 내용

 게재 예정내용, 발간 예정일 등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제1장 화장품 수탁제조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시장 개황
  1) 전체
  2) 카테고리별 현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4) 기타
  3) 채널별(발주처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 추이 (2020~2024년도)
  1)전체
  2)스킨케어
  3)메이크업
  4)헤어케어
  5)기타
3. 화장품 수탁제조시장 진출업체 점유율(2024년도)
  1)전체
  2)스킨케어
  3)메이크업
  4)헤어케어
  5)기타
4. 대형화장품 수탁제조업체 전략분석
  1)연구개발·제품개발 동향
  2)생산 및 품질관리
  3)원재료 등 가격 상승에 대한 대응
  4) SDGs·DX에 대한 대응 상황
  5)영업 동향 및 마케팅 전략
  6)향후 시장전략
  7)해외사업 개요와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시장의 향후 방향성 및 시장 전망
  1)전체
  2)스킨케어
  3)메이크업
  4)헤어케어
  5)기타
6.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예측(2025~2029년도)
  1)전체
  2)스킨케어
  3)메이크업
  4)헤어케어
  5)기타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20~2029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취급 품목 일람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여 기업 84개사 취급 품목별 일람
  2) 수탁제품 일람표 (약 530개사)

제2장 화장품 용기 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시장 개황
  1)유통구조의 개황
  2)화장품 용기의 가공공정
2. 화장품 용기 채용의 포인트와 경향
  1) 용기 재질과 가공·로트 수 등 비용 관리
  2) 화장품 용기에 사용되는 주요 재질과 특징
  3) 판매 경로별 화장품 용기 니즈와 채용 동향
  4) 화장품 용기의 방향성과 그 동향
3. 화장품 용기시장 현황 분석
4. 참여기업 동향
5. 화장품 용기 시장 성질별 규모 추이 (2020~2024년도)
6. 화장품 용기 시장 성질별 시장규모 구성비(2024년도)
7. 화장품 용기 시장의 메이커 점유율(2024년도)
8. 화장품 용기 메이커, 딜러의 전략 분석
  1) 생산·가공 체제
  2) 품질관리 및 연구개발
  3) 원재료 등 가격 급등에 대한 대응
  4) SDGs·DX에 대한 대응 상황
  5) 영업 체제와 영업동향
  6) 시장 현황 평가와 과제·대책
  7) 향후 시장전략 
  8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9.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3장 화장품 원료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시장 개황
2. 참여기업 동향
  1) 일본국내업체
  2) 외국계 업체
  3) 원료딜러 (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 (2020~2024년도)
  1) 총시장
  2) 소재 유래별 시장
4. 주목소재 동향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안티에이징 원료 개요
    (2)안티에이징 원료 시장연표
    (3)안티에이징 성분분석
  2) 미백원료 분석
    (1)미백원료 개요
    (2)미백원료 시장연표
    (3)미백 유효성분 분석
5. 화장품 원료 업체 딜러의 전략 분석
  1. 주요 취급원료와 그 현황
  2. 품질관리·연구개발 동향
  3. 원재료 등 가격 급등에 대한 대응
  4. SDGs·DX에 대한 대응 상황
  5. 영업 체제, 영업 동향·마케팅 전략
  6. 시장 현황 평가·과제와 대책
  7. 향후 시장전략
  8.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4 주요 참여 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기업 (이하 기업 중심으로 30개사)>
アサヌマコーポレーション株式会社、株式会社アンズコーポレーション、彩資生株式会社、インターナショナル・トイレツリース株式会社、エア・ウォーター・リアライズ株式会社、株式会社クロバーコスメイク、株式会社ケイズ、ケミコスクリエイションズ株式会社、株式会社コスメサイエンス、株式会社コスメテックジャパン、株式会社サティス製薬、株式会社シーエスラボ、ジェイオーコスメティックス株式会社、株式会社天真堂、東色ピグメント株式会社、東陽化成株式会社、東洋ビューティ株式会社、TOA株式会社、株式会社トキワ、株式会社トレミー、日進化学株式会社、株式会社日本色材工業研究所、株式会社美粧ケミカル、株式会社ファインケメティックス、ホシケミカルズ株式会社、株式会社マーナーコスメチックス、株式会社ミック・ケミストリー、三菱鉛筆株式会社、株式会社ミリオナ化粧品、株式会社ミロット、他

 

<화장품 용기 제조 기업·딜러(이하 기업 중심으로 약 5개사)>
浅井硝子株式会社、石堂硝子株式会社、共同印刷株式会社、株式会社グラセル、武内容器株式会社、竹本容器株式会社、株式会社宮本、他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이하 기업 중심으로 10개사)>
一丸ファルコス株式会社、池田物産株式会社、岩瀬コスファ株式会社、大阪佐々木化学株式会社、オリザ油化株式会社、カネダ株式会社、クローダジャパン株式会社、株式会社高研、日光ケミカルズ株式会社、日本精化株式会社、株式会社マツモト交商、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