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주목 생활잡화ㆍ라이프스타일 숍 실태와 장래전망(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각 점 동향을 리포트
◆조사개요
ㆍ조사목적: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 관련 기업을 조사함으로써 향후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 관련 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ㆍ조사대상: 일본 유력 생활잡화, 라이프스타일 숍 관련 기업
ㆍ조사방법:
(1) 당사 연구원의 대면취재
(2) 당사 연구원의 실점포 조사
(3)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ㆍ조사기간: 2025년 4월~2025년 6월
ㆍ조사담당: 주식회사 야노경제연구소 컨슈머 마케팅 유닛 패션&리테일 그룹
◆자료 포인트
ㆍ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 관련 각 기업 동향 조사
ㆍ최근 주목받고 있는 가격 균일 숍도 조사 대상 포함
ㆍEC 채널에 관한 대응 및 지속가능한 대응 등 최근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전략에 대한 분석
ㆍ고객 타깃 및 판매품목, 주요 가격대 및 출점점포 등으로 분류하여 각 분야의 성장성을 비교 분석
ㆍ최근 시장에서 많이 보여지고 있는 잡화를 함께 취급하는 어패럴 숍에 대해서도 현황 파악
ㆍ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향후 시장전망 분석
리서치 내용
제1편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동향
1.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 개요
(1) 생활잡화 시장의 변천
(2) 생활잡화점의 토픽스
·생활잡화점 관련 기업의 M&A 등 동향
·생활잡화점 관련 기업의 협업 동향
(3) 해외의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
2. 생활잡화, 라이프스타일 숍 분류별 매출액·성장성 비교
(1)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실적 추이
(2)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유형 분류
(3)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유형 분류별 비교
(4) 정리·성장성 고찰
3. 어패럴과 잡화의 동향 비교
(1) 의류 관련 기업과 잡화 관련 기업의 실적 추이
4. 생활잡화, 라이프스타일 숍의 향후
(1)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향후
제2편 주목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대응 정리
주목 생활잡화·라이프스타일 숍의 대응 정리
(1) 상품 전개의 전략
(2) 원가 급등의 영향 및 대응
(3) 판매 촉진 노력
(4) EC 채널 전략
(5) 서스테너빌리티
(6) 향후 방침
(7) 정리
제3편 주요 기업의 동향(기업 표)
주식회사 아다스토리아
주식회사 빌리지뱅가드코퍼레이션
주식회사 기쿠야
주식회사 키데일랜드
주식회사 캔두
주식회사 크리에이티브요코
주식회사 셀리아
주식회사 다이쇼산업
주식회사 팔그룹홀딩스
주식회사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
주식회사 패션스카
플라자스타일컴퍼니
BRUNO 주식회사
주식회사 양품계획
주식회사 월드
(간이 표)
주식회사 올림피아
가와준 주식회사
주식회사 소더비리그
주식회사 나카가와마사시치상점
주식회사 핸즈
주식회사 FrancFranc
주식회사 레이지수잔
주식회사 로프트
주식회사 와타시노헤야리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