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2025 AI로 진화하는 MEO시장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과 미래 전망(일본어판)

자료코드
C67106700
발간일
2025/06/30
체재
A4 / 200페이지
상품형태
상품종류(이용범위)
가격(엔)
서적
A4 / 約200페이지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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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자료 상세정보

리서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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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MEO 시장은 2017년경부터 스마트폰과 구글맵 보급을 배경으로 성장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사용자의 검색 행동이 위치정보를 중시하는 경향으로 변화하여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의 운용은 기업에게 반드시 필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MEO는 현재 단순한 로컬 SEO에 머물지 않고 로컬 마케팅 전체의 최적화로 진화하고 있다. 특히 점포를 전개하는 기업에게는 「MEO 대책」, 「입소문 관리」, 「SNS 연계」, 「로컬 광고」를 일체로 최적화하는 대응이 주류가 되고 있다. AI 기술의 진화와 활용 확대로 데이터 분석 및 운용의 효율화가 진행되면서 시장은 고도화되고 있다.

본 조사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일본의 주요 MEO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전략과 사업 동향을 분석해, 시장의 장래성을 전망한다.

◆자료 포인트

∙일본 MEO서비스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2022년~2028년)

∙주요 MEO서비스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 사업 전략, 실적 동향 등

∙AI의 진화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주요 사업자의 AI를 활용한 대응 상황

∙시장의 장래 전망, 시장 성장의 촉진 요인/저해 요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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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내용

■ 게재예정 내용

 

Ⅰ 총괄

 

1. 시장 개황

2. AI를 활용한 MEO서비스 동향

3. 일본 MEO서비스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2022년~2028년)

4. 시장 전망

 

Ⅱ 참여 사업자 세그먼트와 비즈니스 모델 분석

 

Ⅲ 주요 사업자의 전략과 동향

 

1. 시장 참여 경위

2. 서비스 특징 및 강점/차별화 포인트

3. 비즈니스 모델/요금체계

4. 실적 동향

5. 고객 동향 및 니즈

6. 판매 전략

7. AI를 활용한 대응

8. 과제

9. 향후 활동, 주력 분야

10. 시장 전체에 대한 견해

 

Ⅳ 시장규모 추이와 향후 예측

 

1. 일본 MEO시장규모 추이(2022년도~2025년도 전망)

2. 일본 MEO시장규모 예측(2025년도~2028년도 예측)

3. 시장의 장래 전망

  3-1 시장 성장의 촉진 요인

  3-2 시장 성장의 저해 요인

 

V 개별기업 실태(예정)

 

1. Embedsocial Japan 주식회사

2. 주식회사 Canly

3. GMO TECH 주식회사

4. 주식회사 CS-C

5. dip Corporation

6. NAVITIME JAPAN Co., Ltd.

7. 주식회사 Faber Company

8. Free Square Co., Ltd.

9. 주식회사 M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