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 2025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솔루션~(일본어판)
자료코드
C67109400
발간일(発刊日)
2025/09/30
체재(体裁)
A4 / 880페이지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리서치 내용(リサーチ内容)
목차(目次)
◆자료 포인트
ㆍ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과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두 시장 총력 취재
ㆍ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사업내용별, 서비스 형태별, 업무내용별, 비콜 대응 업무, 콜 대응 업무, 고객업종별, 각각의 시장 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 동향·점유율을 조사
ㆍ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SI·서비스·지원, 업종별, 클라우드형 컨택센터 솔루션, 각각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동향·점유율을 조사
ㆍ【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금년도판에서는 2024년도 실적치와 2025년도 예측치를 갱신하는 것 외에 2030년도 중기 예측도 실시 예정. 또한 콜센터 시장에서도 이용·활용이 진행되는 '생성AI'의 동향에 대해서도 취재
리서치 내용
※게재 예정 내용, 발간 예정일 등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재예정 내용
제1장 총론
1. 텔레마케팅 시장 동향
2.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 동향
제2장 텔레마케팅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텔레마케팅 서비스 분야별 정의
2. 텔레마케팅 시장의 현황과 전망
3. 분야별 상세
제3장 주요 텔레마케팅 사업자별 동향
제4장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제5장 주요 콘택트센터/CRM 솔루션별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