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솔루션~(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조사개요
• 조사목적: 본 리포트는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에 관한 조사를 실시해 다음을 밝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시장동향
(2)시장규모 추이·예측
(3)사업자 점유율
(4)사업자 동향과 전략
• 조사대상:
(1)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2)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
※모두 조사대상 지역은 일본 국내
• 조사대상 기업 수:
텔레마케팅 서비스 사업자 18개사, 콘택트센터 솔루션 사업자 20개사, 총 38개사
• 조사방법:
(1)전문연구원의 직접(대면/온라인) 취재, 전화 취재, 서면 취재
(2)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 조사기간: 2025년 8월~2026년10월
• 조사담당: 주식회사 야노경제연구소 서비스산업그룹
◆자료 포인트
ㆍ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과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두 시장 총력 취재
ㆍ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사업내용별, 서비스 형태별, 업무내용별, 비콜 대응 업무, 콜 대응 업무, 고객업종별, 각각의 시장 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 동향·점유율을 조사
ㆍ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에서는 전체 시장,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SI·서비스·지원, 업종별, 클라우드형 콘택트센터 솔루션, 각각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및 주요 기업의 사업동향·점유율을 조사
ㆍ【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금년도판에서는 2024년도 실적치와 2025년도 예측치를 갱신. 콜센터 시장에서도 이용·활용이 진행되는 '생성AI'의 동향에 대해서도 공청회를 실시
리서치 내용
제1장 총론
1. 텔레마케팅 시장동향
2.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동향
제2장 텔레마케팅 시장의 실태와 전망
2.1 텔레마케팅 서비스 분야별 정의
(1)사업내용별 정의
(2)서비스 형태별 정의
(3)업무내용별 정의
(4)비콜·콜별 정의
2.2 텔레마케팅 시장의 현황과 전망
(1)텔레마케팅 시장규모(2022~2027년도)
(2)사업내용별 구성비(2022~2027년도)
(3)서비스 형태별 구성비(2022~2027년도)
(4)업무내용별 구성비(2022~2027년도)
(5)비콜·콜 대응별 구성비(2022~2027년도)
(6)업종별 구성비(2023~2025년도)
(7)주요 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8)주요 기업의 매출액 성장률(2023~2025년도)
(9)주요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0)주요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2023~2025년도)
2.3 분야별 상세
(1)인바운드 매출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2)BtoB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3)BtoC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4)기타 관련 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5)스태프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6)도급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7)아웃소싱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8)문의 창구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9)수주센터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0)헬프데스크 매출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1)영업·마케팅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2)리서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3)메일 대응 업무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4)FAX 대응 업무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5)소셜 대응 업무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6)자사 시설 부스 수(2024년도)
(17)전 부스 수(2024년도)
(18)부스 수 규모별 구성비(안건 수 기준, 2023년도)
(19)부스 수 지역별 구성비(전체 부스 수 기준 2023년도)
(20)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 2023년도)
(21)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 2024년도)
(22)금융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3)통신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4)제조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5)유통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6)공공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7)서비스 외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28)콜센터 운용비용 구성비(2024년도)
(29)고객 접점 스태프 수(2024년도)
(30)영업요원 수 및 조직체계(2024년도)
제3장 주요 텔레마케팅 사업자의 동향
3.1 알티우스링크 주식회사
3.2 주식회사 NTT 데이터위드
3.3 주식회사 NTT 넥시아
3.4 주식회사 NTT 마케팅액트 Pro CX
3.5 긱웍스애드밸류 주식회사
3.6 주식회사 TMJ
3.7 큐앤에이 주식회사
3.8 주식회사 텔레코미디어
3.9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3.10 일본토탈텔레마케팅 주식회사
3.11 퍼솔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3.12 버추얼렉스컨설팅 주식회사
3.13 비위드 주식회사
3.14 주식회사 프레스티지인터내셔널
3.15 주식회사 베르웨일시부야
3.16 주식회사 벨시스템24
3.17 주식회사 마케팅웨어
3.18 주식회사 WOWOW 커뮤니케이션즈
제4장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4.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현황 및 전망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규모(2023~2027년도)
(2)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규모 내역(2023~2025년도)
(3)업종별 시장규모 내역(2023~2025년도)
(4)클라우드형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규모(2023~2027년도)
4. 주요 참여 기업의 점유율 등
(1)주요 기업의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2)H/W의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3)S/W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4)SI·서비스·지원의 매출액 점유율(2023~2025년도)
(5)클라우드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6)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7)통신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8)제조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9)유통 매액출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0)공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1)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23~2025년도)
(12)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 2023년도)
(13)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 2024년도)
(14)좌석 수 규모별 구성비(안건 수 기준 2023년도)
(15)좌석 수 규모별 구성비(안건 수 기준 2024년도)
4.3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동향
(1)시장 동향
①주요 벤더의 판매 상황과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
②콘택트센터 솔루션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
③VOC 분석에 대한 대처와 내용
④생성AI에 대한 대처와 내용
⑤생성AI가 콜센터 업계에 미치는 영향
⑥RPA에 대한 대처와 내용
⑦RPA가 콜센터 아웃소싱 업계에 미치는 영향
⑧재택 솔루션에 대한 대처와 내용
(2)2030년 시장 전망
①콘택트센터를 둘러싼 환경 변화와 역할 변화
②생성AI 등 기술의 진전에 따른 변화
③클라우드화의 진전과 벤더간 경쟁의 격화
④2030년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규모
(3)주요 벤더의 향후 사업 전개
(4)과제
①벤더가 본 콘택트센터의 과제
②콘택트센터 DX와 생성AI 등 신기술 도입에 관한 과제
③콘택트센터의 역할 변화 및 고객사 조직 연계에 관한 과제
④클라우드형 서비스 도입 진전에 관한 과제
⑤솔루션 제안에 관한 과제
⑥벤더로서의 경영 전략상의 과제
(5)콘택트센터 솔루션 벤더의 전략
①수평 분업에 의한 얼라이언스 전략
②솔루션 기능의 고도화를 추구한 차별화 전략
③커스터머저니 일원 관리 및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④클라우드형 서비스를 통한 리커링 비즈니스 모델 전략
⑤LCM(Life Cycle Management) 서비스 전략
제5장 주요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벤더 동향
5.1 주식회사 아이티포
5.2 이토추테크노솔루션즈 주식회사
5.3 SCSK 주식회사
5.4 NTT도코모비즈니스 주식회사
5.5 NTT비즈니스솔루션즈 주식회사
5.6 오키전기공업 주식회사
5.7 주식회사 컴디자인
5.8 주식회사 콜라보스
5.9 사이버콤 주식회사
5.10 제네시스클라우드서비스 주식회사
5.11 나이스재팬 주식회사
5.12 일본아이비엠 주식회사
5.13 일본어바이어 주식회사
5.14 니혼전기 주식회사
5.15 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
5.16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5.17 후지쯔 주식회사
5.18 벨린트시스템즈재팬 주식회사
5.19 미쓰이정보 주식회사
5.20 주식회사 링크
도표목차
도표1 광의의 텔레마케팅 매출액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2 광의의 텔레마케팅 시장 주요 기업 매출 추이 및 예측
도표3 콘택트센터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4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 주요 기업 매출액 추이·예측
도표5 사업내용별 정의
도표6 서비스 형태별 정의
도표7 업무내용별 정의
도표8 비콜·콜별 정의
도표9 광의의 텔레마케팅 매출액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10 텔레마케팅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11 텔레마케팅 시장의 성장 지수
도표12 생성AI가 텔레마케팅 시장에 미치는 영향
도표13 사업내용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14 사업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15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16 서비스 형태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17 서비스 형태 분류
도표18 업무내용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19 업무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20 비콜·콜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21 비콜·콜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22개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23개 업종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24 주요 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25 주요 참여 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26 매출액 성장률
도표27 매출액 성장률
도표28 주요 참여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29 주요 참여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도표30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
도표31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
도표32 인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33 인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34 비투비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35 비투비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도표36 BTOC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37 BTOC 아웃바운드 매출액 점유율
도표38 기타 관련 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39 기타 관련 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40 스탭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41 스탭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42 청부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43 청부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44 아웃소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45 아웃소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46 문의 창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47 문의 창구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48 수주센터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49 수주센터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50 헬프데스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51 헬프데스크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52 영업·마케팅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53 영업·마케팅 매출액 점유율
도표54 리서치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55 리서치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56 메일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57 메일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58 FAX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59 FAX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60 소셜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61 소셜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62 자사 시설 부스 수
도표63 전체 부스 수
도표64 수주안건의 좌석 수 규모별 구성비
도표65 2023년도 부스 수 지역별 구성비
도표66 2023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67 2024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68 금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69 금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70 통신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71 통신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72 제조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73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74 유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75 유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76 공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77 공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78 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79 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80 콜센터 운용 비용 구성비
도표81 고객 접점 스탭 수
도표82 영업요원 수 및 조직형태
도표83 알티우스링크의 IT 솔루션 서비스 일람
도표84 알티우스링크의 CX 디자인
도표85 알티우스링크의 옴니채널 솔루션 일람
도표86 알티우스링크의 백오피스 솔루션 일람
도표87 알티우스링크의 해외 서비스
도표88 「ALTIUS ONE FOR SUPPORT」 서비스 제안 형태
도표89 NTT데이터위드의 서비스 메뉴
도표90 NTT넥시아의 콘택트센터(콜센터) 솔루션
도표91 NTT넥시아의 BPO 솔루션
도표92 NTT마케팅액트 PROCX의 솔루션 일람
도표93 NTT마케팅액트 PROCX『ONE CONTACT QUALITY MANAGEMENT』 해설도①
도표94 NTT마케팅액트 PROCX『ONE CONTACT QUALITY MANAGEMENT』 해설도②
도표95 그림 2 NTT 마케팅 액트 PROCX『ONE CONTACT QUALITY MANAGEMENT』 해설도③
도표96 NTT 마케팅 액트 PROCX 『생성AI 솔루션』
도표97 생성AI를 활용한 다국어 컨시어지 「디지털 휴먼」
도표98 NTT서일본그룹 전체의 대처
도표99 NTT마케팅액트PROCX의 대처
도표100 생성AI의 효과 극대화에는 지식 유지보수가 중요
도표101 콘택트센터에서의 생성AI 활용(9개 유스케이스)
도표102 생성AI 도입 효과
도표103 NTT마케팅액트 PROCX가 실현하는 「시호호요시(四方よし)」
도표104 하이브리드 CX의 추진
도표105 TMJ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106 큐앤에이의 서비스 메뉴
도표107 텔레코미디어의 서비스 일람
도표108 「TRANS-DX FOR SUPPORT」
도표109 서비스 라인업
도표110 「콘택트센터 시스템」
도표111 「콘택트센터 서비스」
도표112 「BPO 서비스」
도표113 「컨설팅」
도표114 비위드의 콜센터 거점
도표115 프레스티지 인터내셔널의 주요 사업과 주요 고객
도표116 해외에서의 일본인 대상 클리닉 개원 상황
도표117 BPO 거점
도표118 테크놀로지의 도입 사례
도표119 베르웨일의 서비스 메뉴
도표120 SNS 관련 서비스의 일례
도표121 벨 시스템 24의 솔루션
도표122 WOWOW 커뮤니케이션의 서비스 메뉴
도표123 콘택트센터/CRM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124 콘택트센터 솔루션의 기능 고도화
도표125 콘택트센터의 옴니채널 대응의 계층구조
도표126 콘택트센터의 DX 솔루션 및 데이터 플랫폼 구축
도표127 콘택트센터/CRM 솔루션의 매출액 구성비
도표128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129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130 업종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131 클라우드형 콜센터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132 주요 기업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점유율 추이
도표133 주요 기업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점유율
도표134 H/W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35 H/W매출액점유율
도표136 S/W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37 S/W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38 SI·서비스·서포트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39 SI·서비스·서포트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40 클라우드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41 클라우드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42 금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43 금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44 통신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45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46 제조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47 제조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48 유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49 유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50 공공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51 공공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52 서비스 외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153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154 2023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155 2024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156 수주안건의 좌석 수 규모별 구성비
도표157 수주안건의 좌석 수 규모별 구성비
도표158 솔루션 벤더 각 사의 판매 상황과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
도표159 패키지화, 오픈화, 멀티벤더화 배경
도표160 아이티포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맵
도표161 아이티포의 NEVA와 RPA의 하이브리드
도표162 아이티포의 로보틱 콜 시스템
도표163 OMNIS의 시스템 구성
도표164 CTC가 제공하는 AVAYA INFINITY™ 플랫폼
도표165 CTC가 제공하는 주요 AVAYA 제품
도표166 CTC의 콘택트센터 DX 「CC×DX」
도표167 CTC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CAMG
도표168 CTC가 제공하는 CTC-AICON
도표169 CTC가 제공하는 PKSHA와의 협업을 통한 콘택트센터용 서비스
도표170 CTC의 개방적인 CUI 개발 운용 솔루션 BENEFITTER
도표171 CTC의 콘택트센터용 대응 관리 CRM FASTHELP
도표172 CTC와 벨 시스템 24가 협동으로 추진하는 생성AICO-CREATION LAB. 상관도
도표173 CTC에스피가 제공하는 ZOOM CONTACT CENTER 구성도
도표174 SCSK의 콘택트센터용 솔루션 PRIMETIAAS
도표175 SCSK의 PRIMETIAAS 특징
도표176 SCSK의 PRIMETIAAS SHAREPACK의 특징
도표177 SCSK의 PRIMETIAAS SHAREPACK의 기능·서비스
도표178 SCSK의 PRIMETIAAS SUITE 특징
도표179 SCSK의 PRIMETIAAS SUITE의 옵션 서비스
도표180 SCSK의 PRIMETIAAS SUITE 도입 서비스
도표181 SCSK의 PRIMEAGENT 특징
도표182 SCSK의 AI 챗봇 서비스 「PRIMEAGENT」
도표183 AVAYA INFINITY 플랫폼의 개념
도표184 SCSK 생성AI를 활용한 PRIMETIAAS 자동 요약 옵션
도표185 SCSK의 챗봇 보이스봇에 대한 빌트인 생성AI 서비스
도표186 NTT도코모비즈니스가 제공하는 GENESYS CLOUD CX
도표187 NTT도코모비즈니스가 제공하는 GENESYS CLOUD CX의 기능
도표188 NTT도코모비즈니스가 제공하는 GENESYS CLOUD CX의 AGENT ASSIST 기능
도표189 NTT도코모비즈니스의 COTOHA VOICE INSIGHT
도표190 NTT도코모비즈니스가 제공하는 COTOHA VOICE DX BASIC의 2가지 타입
도표191 NTT도코모비즈니스의 COTOHA VOICE DX PREMIUM 특징
도표192 COTOHA CHAT & FAQ의 오퍼레이터 채팅 지원 기능
도표193 NTT도코모비즈니스의 AI 전화 서비스
도표194 NTT의 생성AI 'TSUZUMI'를 사용한 콘택트센터의 오퍼레이터 업무 지원
도표195 NTT도코 비즈니스에 의한 콘택트센터 생성AI 도입 사례
도표196 NTT도코모비즈니스의 손해보험 재팬에서의 대화형 AI에 의한 접수 자동화
도표197 NTTBS의 ONE CONTACT NETWORK의 개념
도표198 NTTBS의 ONE CONTACT NETWORK 고도화 서비스
도표199 ONE CONTACT NETWORK와 NTT도코모가 제공하는 AI전화 서비스의 제휴
도표200 NTTBS의 ONE CONTACT NETWORK의 기능
도표201 NTTBS의 옴니채널 플랜 주요 기능
도표202 NTT테크노크로스의 CTBASE/AGENT PROSMART CRM
도표203 NTT 그룹이 제공하는 품질관리 기반 ONE CONTACT QUALITY MANAGEMENT
도표204 ONE CONTACT NETWORK를 통한 콘택트센터 운영
도표205 OKI의 고객 서비스 특징
도표206 OKI의 CTSTAGE 7DX의 특징
도표207 OKI의 CTSTAGE 7DX 구성의 자유도
도표208 OKI의 CTSTAGE7DX의 확장성
도표209 OKI의 CTSTAGE7DX 솔루션 연계
도표210 OKI의 CTSTAGE 7DX에서의 음성인식을 이용한 IVR
도표211 OKI의 CTSTAGE 7DX와 SALESFORCE 제휴에서의 착신 및 발신 이미지
도표212 OKI의 CTSTAGE CLOUD 메뉴 구성
도표213 OKI의 CRM 'ENJOY.CRMⅢ'와 'AZURE OPEN AI SERVICE'의 연계
도표214 OKI가 제공하는 VPN 접속+소프트폰을 통한 재택 대응
도표215 OKI의 지역집음기술
도표216 컴디자인의 「2LEG 방식」 CTICT-E1/SAAS
도표217 컴디자인의 CT-E1/SAAS 이용 스타일
도표218 콤디자인의 CT-E1/SAAS의 기능
도표219컴디자인의 콜센터 「매쉬업」 솔루션
도표220컴 디자인의 콜센터 「매쉬업」 파트너
도표221 콜라보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라인업
도표222 콜라보스의 VLOOM 주요 기능
도표223 콜라보스의 @NYPLACE 주요 기능
도표224 COLABOS PHONE 주요 기능
도표225 UZ의 주요 기능
도표226 GROWCE의 주요 기능
도표227 GOLDET LIST의 주요 기능
도표228 사이버컴의 「CYBERCTI」 시스템 구성 예
도표229 사이버콤의 「CYBERCTI」의 주요 기능
도표230 사이버콤의 생성AI 어시스턴트 솔루션 「CHATTAKUMI」
도표231 GENESYS CLOUD CX 플랫폼에 탑재되어 있는 주요 AI 기능
도표232 GENESYS CLOUD CX의 기능
도표233 나이스재팬의 조사결과에 의한 채널별 이용률과 해결률
도표234 나이스 재팬의 조사결과에 의한 콜센터 업무의 생성AI 도입 유무와 효과
도표235 나이스재팬의 AI 플랫폼 「CXONE MPOWER」
도표236 나이스재팬의 CXONE MPOWER의 다채로운 오퍼링
도표237 나이스재팬의 CXONE MPOWER의 기능
도표238 일본IBM의 WATSON 콘택트센터 솔루션
도표239 일본IBM의 코그니티브 자동음성응답(IVR)
도표240 일본IBM의 WATSONX가 임하고 있는 대표적인 생성AI 태스크
도표241 WATSONX의 생성AI 기능을 이용한 콘택트센터용 솔루션·서비스
도표242 일본어바이어가 제공하는 AVAYA INFINITY
도표243 NEC가 제창하는 콘택트센터 DX의 실현 이미지
도표244 NEC의 콘택트센터 DX에서의 강점
도표245 NEC COMMUNICATION AGENT와 NEC SPEECH ANALYSIS PLATFORM 연계 이미지
도표246 NEC SPEECH ANALYSIS PLATFORM
도표247 NEC COMMUNICATION AGENT
도표248 NEC의 UNIVERGE CONTACTCENTER 시리즈
도표249 NEC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UNIVERGE SV9500CT CCS-PAC
도표250 NEC의 통화녹음 UNIVERGE RW3000의 기능
도표251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FAQ 지식 개요
도표252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FAQ 지식의 특징
도표253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텍스트 마이닝 특징
도표254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텍스트 마이닝 기능
도표255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VOICE 다이제스트 개요
도표256 노무라 종합연구소의 TRAINA VOICE 다이제스트의 특징
도표257 노무라종합연구소의 재택 콜센터 플랫폼 'CC@HOME'
도표258 노무라종합연구소의 TRAINA 텍스트 마이닝에 대한 CHATGPT 연계 예
도표259 노무라종합연구소의 클라우드 서비스 CC@HOME에 생성AI를 구현
도표260 히타치의 WEBEX CONTACT CENTER의 특징
도표261 히타치의 콘택트센터 시스템 ICTNET/IX의 대규모 분산 구성 예
도표262 히타치의 콘택트센터 시스템 ICTNET/IX의 특징
도표263 히타치의 콘택트센터 시스템 ICTNET/IX의 기능
도표264 히타치의 음성인식 시스템 RECWARE/SA의 2개 타입
도표265 히타치의 음성인식 시스템 RECWARE/SA의 특징
도표266 히타치 음성인식 시스템 RECWARE/SA의 시스템 구성
도표267 히타치의 통화녹음 시스템 RECWAREX의 특징
도표268 히타치의 통화녹음 시스템 RECWAREX 시스템 구성
도표269 히타치 업무특화형 LLM 구축·운용서비스&생성AI 업무 적용 서비스
도표270 후지쓰의 온프레미스형 PBX·CTI 시스템 LEGEND-VAX의 특징
도표271 후지쓰의 콘택트센터 플랫폼 LEGEND-VAX
도표272 후지쯔의 LEGEND-VAX의 제품 구성과 사양
도표273 후지쓰의 IP텔레포니콜센터시스템 CL5000
도표274 후지쯔의 문의관리 CRMATE/고객접점력의 특징과 기능
도표275 후지쯔의 문의관리 CRMATE/콜센터 프로의 특징
도표276 후지쯔의 챗봇 CHORDSHIP의 제품 라인업
도표277 후지쯔의 CRMATE FAQ 연계 SAAS의 주요 기능
도표278 후지쯔가 지원하는 콘택트센터의 생성AI 활용 POC 서비스
도표279 후지쯔의 금융 분야를 위한 업무 자동화 서비스 「FINPLEX SCRUMONE」
도표280 VERINT 플랫폼의 기능 개요
도표281 VERINT 플랫폼 기능 & 솔루션
도표282 SALESFORCE의 서비스 전체상
도표283 「MEDACA 화상회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작동 이미지
도표284 BIZTEL의 솔루션
도표285 링크의 BIZTEL 콜센터의 '보안 플러스' 구성도
도표286 링크의 BIZTEL 콜센터에서의 'API 연계 IVR' 이미지
도표287 링크의 BIZTEL 콜센터 기본 기능
도표288 링크의 BIZTEL 콜센터 연계 가능 시스템과 이용 가능 기능
도표289 링크의 BIZTEL 콜센터의 CHATGPT 활용 'AI 연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