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 2026년판 구두·신발산업연감(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자료 포인트
• 일본의 구두·신발 시장에 특화된 업계 관계자 필독 마케팅 리포트
• 2024년도 구두·신발 소매시장 규모 2025~2026년도 소매시장 규모 예측
• 구두·신발 소매시장 규모의 아이템별, 유통채널별 내역 산출
• 유력 사업자의 전략·동향을 조사 ※조사항목은 자료 목차의 제1장 유력 사업자의 전략 분석 참조
• 유력 기업(백화점, 패션 EC 전업, SPA형 기업)의 신발 카테고리 사례연구를 게재
• 생산비용 급등과 환율 변동에 따른 조달비용의 대폭 향상에 대한 과제·해결책
• 구두·신발 관련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실시
• 유력 기업의 사례연구, 또 구두·신발 시장에 진출한 기업의 개표를 게재
• 플러스 콘텐츠: 신발산업 밸류체인, 신발 및 신발업계 관련 트렌드(통굽 신발, 핸즈프리 신발 등)
리서치 내용
※게재 예정 내용, 발간 예정일 등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재예정 내용
제1장 구두·신발업계의 동향
1. 구두·신발업계 개황
(1)구두·신발업계 소매 총시장 규모 추이와 예측
(2)아이템별 상황
(3)유통채널별 상황
(4)유력 사업자의 동향과 사업전망
(5)구두·신발업계 주목 동향
2. 구두·신발 관련 기업의 실적 추이와 순위
3. 구두·신발 관련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의식조사
(1)조사실시요령
(2)설문조사표(제조사, 도소매 공통)
(3)설문집계결과
제2장 상품별 시장 동향
1. 브랜드마켓 동향
(1)수입 브랜드 시장
(2)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1)신사화 시장
(2)여성화 시장
(3)스포츠화 시장
(4)아동화 시장
제3장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채널 현황
(1)백화점 채널 동향
(2)양판점 채널 동향
(3)쇼핑센터 채널 동향
(4)유력 전문점 동향(에이비씨마트/치요다/지풋)
(5)EC 채널 동향
제4장 각종 통계 데이터로 보는 구두·신발 시장
1. 구두·신발 수입시장 개황(수입관련 지표 및 추이)
2. 일본 구두·신발 제조업 개황
3.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지표
4. 경제여건 상황
제5장 구두·신발 시장 기업 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