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 2025년판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을 조사대상으로 해, 참여 메이커를 중심으로 한 시장 전략을 조사·분석 일본에서의 시장규모와 시장의 현황을 파악, 향후 전망 등을 정리한 마케팅 리포트!
◆조사개요
ㆍ
◆자료 포인트
ㆍ【본 자료의 특징】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의 2020~2024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게재
·2022~2024년도 제조사 점유율 산출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유기농 화장품 시장으로 나눈 시장규모 산출과 동향 분석
·주요 참여 메이커 브랜드 및 소매 기업, 원료·수탁 제조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조사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주요 브랜드의 개요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브랜드 일람을 게재(전체 150개 브랜드*2024년판 실적)
ㆍ【지난 리포트와과의 차이】
·유력 기업의 향수 아이템 동향 정리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소매 동향 추가 등
리서치 내용
※게재 예정 내용, 발간 예정일 등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재예정 내용
제Ⅰ장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의 시장 개황과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진출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기준
4. 일본의 업계 가이드라인 제정 및 일본 최초의 '내추럴 코스메틱 인증 제도'
5. 일반사단법인 일본오가닉코스메협회 설립
6.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 시장 연표
7.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 (2020~2024년도)
8.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24년도)
9.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제조사 점유율(2022~2024년도, 상위 25개사)
10. 진출 브랜드 전략 분석
11. 자연주의 및 유기농 화장품 소매 동향
12. 자연주의 및 유기농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3.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25~2029년도)
14. 총 화장품 시장의 주목 동향
*2024년판 사례입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Ⅱ장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 제Ⅲ장 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 (2020~2024년도)
3. 시장구성비 (2024년도)
4. 제조사 점유율(2022~2024년도, 상위 기업)
5. 진출 브랜드 전략분석
6. 시장규모 예측(2025~2029년도)
제Ⅳ장 유력 참여 메이커의 전략 분석
1. 제품 브랜드 전략
2. 유통경로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관리 방법
4.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
5. SDGs에 대한 지원
6. DX화에 대한 대응
제Ⅴ장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원료 시장·수탁 제조 시장 동향 분석
1.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원료 시장
2. 자연주의·유기농 화장품 수탁 제조 시장
※V장은 '2025년판 화장품 수탁 제조·용기·원료 시장 전망과 전략'에서 전재
제Ⅵ장 유력 참여 기업의 사례연구(28사*2024년판 실적)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Ⅶ장 주요 브랜드 일람(전체 150개 브랜드*2024년판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