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너웨어 업계의 유력기업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종 소비시장까지 폭넓은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에 따라 이너웨어 업계에 관한 마케팅을 위한 기초 참고 자료로 삼는다.
조사대상: 이너웨어 시장(레그웨어 시장 포함)에 참여하고 있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기업을 중심으로 하고, 기타 관련 기업을 조사 대상으로 했다.
기업개표 수록 수 :466개사
그중 상세개표: 22개, 기타: 444사(메이커·도매: 422사, 소매: 22사)
조사방법: 개별 기업에 대한 당사연구원이 직접 면담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취재, 우편취재 등을 병행.
취재, 설문조사를 하지 못한 기업에 대해서는 추계치 게재.
조사기간: 2025년 7월~2025년 9월
조사·제작 담당: 주식회사 야노경제연구소 컨슈머·마케팅유닛 패션&리테일 그룹
◆자료 포인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 분석: 품, 채널 등 직접 취재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요표: 메이커/도매/전문소매점 등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이너 관련 기업의 매출액 순위
소매 시장의 동향 분석: 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류점,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기타 각종 통계를 통해 해당 시장 전체 분석, 시장의 향방 예측 등
<전년판(2024년판)와의 차이>
최근 화제성이 높은 '리커버리 웨어'의 최신 동향 게재!
제1편 : 이너웨어 소매 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의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 이너웨어 관련 기업용 설문조사
■ 2024~2025 이너 업계 토픽
·펨테크 동향
■특집 리커버리웨어 시장 동향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백화점 2024년 1~12월 매출액
·지구별 매출액
·상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 매출동향과 근황
3. 2024-2025년 백화점 업계의 토픽
4. 쇼핑센터 동향
·2024년 쇼핑센터 동향
·2024년 쇼핑센터 개발 동향
·2024년 오픈SC 개요
5.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백화점 채널 시장규모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상업동태 통계로 보는 양판점 판매액의 추이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월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의 점포당 면적당 판매액
·2024년 양판점 시장 동향
(대기업 GMS의 2024년도 실적/대기업들의 의류 관련 움직임~이온,
라이프 코퍼레이션, 이토요카도, 이온 규슈, 요크베니멀,
이즈미, 헤이와도, 이온 홋카이도, 산에이~)
2.양판점의 이너웨어 매장 동향
·양판점 채널의 규모 추이와 동향
·대량 판매점의 이너웨어에 관한 대응 동향
·메이커의 양판점을 대상으로 한 대응
Ⅲ. 속옷·의류 전문점 시장
·속옷·의류 전문점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속옷·의류 전문점의 이너웨어에 관한 대응 동향
①속옷 전문점
②이너웨어 메이커 직영점
③레그웨어 메이커 직영점
④캐주얼웨어 전문점
Ⅳ.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시장 동향
·종합 부문의 상위 기업군 【인터넷 판매 상고 종합 상위 기업(전체)】
·카탈로그 발행 통신판매 기업의 동향
카탈로그 발행 통신판매 기업실적 및 개별 동향
카탈로그 발행 통신판매 기업의 인터넷 채널 동향
·TV 통신판매 기업의 인터넷 통신판매 동향
·백화점의 인터넷 쇼핑몰 동향
백화점 시장 개요
백화점의 인터넷 쇼핑몰 동향
·GMS, CVS의 인터넷 통신판매 동향
GMS, CVS 시장 개요
GMS, CVS의 인터넷 통신판매 동향
2. 통신판매에서의 이너웨어 동향
·통신판매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각 사의 대응 동향(와코루, 시라토리, 피치존, 이온리테일)
V. 기타
(1)주식회사 유니클로
(2)주식회사 양품계획
(3)주식회사 워크맨
수입 란제리의 동향
Ⅰ. 구미에서의 여성 이너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2편 :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요 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 동향
Ⅰ. 여성 이너의 2024년도 시장 구조
Ⅱ. 여성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남성 이너의 2024년도 시장구조
Ⅳ. 남성 이너 시장 기업 동향
·상품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V.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Ⅵ. 이너웨어·양말 기업의 해외 전략
Ⅶ .SDGs에 관한 대응
Ⅷ. 봄여름 상품과 가을겨울 상품의 차이에 대하여
이너웨어 일본 생산액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판매 금액 및 수량 추이
·품종별 평균 단가 추이
·판매구성비
·채널별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출하량
·품종별 수급 추이
·품종별 구성비
제3편 : 이너웨어 소비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보는 소비자 동향
가계 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의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가구 중 근로자 가구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계급별 가계수지의 특징
5. 2024년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4편 : 랭킹
1. 여성 이너웨어 매출 순위
·2024년도 여성 이너 제조·도매 매출액 랭킹
·2024년도 여성 이너 소매 매출액 순위
2. 남성 이너웨어 매출액 순위
·2024년도 남성 이너 제조·도매 매출액 랭킹
3. 레그웨어 매출 순위
·2024년도 양말 제조·도매 매출액 순위
·2024년도 양말 소매 매출액 순위
제5편 :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소매편]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목차 [상세]>
아쓰기(주)
이온리테일(주)
MRK 홀딩스(주)
오카모토(주)
오구란재팬(주)
군제(주)
사와무라(주)
(주)시마무라
㈜샤를레
(주)시로하토
스케노(주)
타비오(주)
(주)추추안나
트림프 인터내셔널 재팬(주)
(주)나이가이
하라다(주)
(주)피치정
후쿠스케(주)
후지보 홀딩스(주)
(주)루시안
(주)로이네
(주)와코루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메이커, 도매, 소매, 상세개표 포함하여 480개사 게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