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 2025년판 문구ㆍ사무용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조사개요
◆자료 포인트
- 문구 및 사무용품 관련 약 25개 품목(필기구, 종이제품, 사무용품)별 시장실태 분석/시장규모 추이/메이커 점유율/상품동향/시장전망 등 보고서
- 해당 시장의 주요 메이커·유통업자 철저히 조사. 유력기업 35개사 개표를 모두 게재, 각 기업들의 사업동향/사업전략
- 주요 기업들의 상품정책·영업정책·시장전망/중점시책을 업계별로 게재, 유력 기업의 전략부터 업계 동향 분석
- 2024년~2025년의 주요 문구 관련 신상품 일람 수록. 상품개발 동향
<전회판과의 차이>
·문구·사무용품 관련 약 25개 품목의 시장규모를 2025년도 예측까지 게재(2021~2024년도 실적·2025년도 예측)
·주요 기업들의 ‘2035년의 문구·사무용품 시장에 대한 견해’를 바탕으로 10년 후 해당 시장의 장래예측 전망
◆리서치 내용
※게재예정내용, 발간예정 등에 대해서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재예정내용
제1장 문구·사무용품 시장 개황
1. 문구·사무용품 시장 개황
(1) 문구·사무용품 시장현황/시장규모 추이
(2) 문구·사무용품 시장의 변화와 그 요인/참가 사업자의 대응
(3) 유력 기업의 상품정책·동향(문구·사무용품 종합, 필기구, 종이제품, 사무용품)
①상품정책 - 중점상품·히트상품
②상품정책 - 상품개발전략
③주요 신상품 일람(2023~2024년)
(4) 유력 기업의 영업전략(문구·사무용품 종합, 필기구, 종이제품, 사무용품)
①영업전략 - 채널 전략
②영업전략-판촉전략
(5) 유력 메이커의 해외전략
(6) 유력업체 시장전망/중점시책(문구·사무용품 종합, 필기구, 종이제품, 사무용품)
(7) 유력기업 사업동향(고쿠요, 플러스, 킹짐)
(8) 문구 유통의 개황
(9)테마 연구
주요 기업들의 '2035년 문구·사무용품 시장에 대한 견해'
제Ⅱ장 품목별 시장동향
품목별 시장분석
■시장개황, 시장규모 추이, 기업동향, 메이커 점유율 게재
1. 필기구시장
·연필
·만년필
·유성 볼펜
·수성 볼펜(겔 타입 포함)
·샤프 펜슬
·유성 마커
·수성 마커
2. 종이제품 시장
·수첩류
·노트
·학습장
·보고서 용지
·루스 리프
·봉투
·앨범
3. 사무용품 시장
·라벨류(OA 라벨, 매뉴얼 라벨)
·사무용 풀
·칠판류(칠판, 화이트보드, 게시판)
·점착 테이프
·스테이플러
·파일류
·수정용품
·지우개
·커터
·인장류
·전자 문구(라벨 라이터, 기타)
·전자사전
·문구가위
제III장 유력 기업동향(기업개표)
【개표게재 항목】
①기업 개요
②실적 추이 (3개년)
③문구관련 매출액 추이
④문구 및 사무용품의 판매 구성과 상품 동향
⑤문구관련 채널별 매출액
⑥주요 판매처
⑦채널별 매출액
⑧상품동향, 전략, 상품분야별 동향, 중점상품, 히트 상품
·상품개발전략
⑨주요 신상품 일람
⑩생산 체제
⑪영업 전략
·채널 전략 ·판촉 전략
⑫해외 전략
·해외생산 및 해외판매
⑬향후 시장 전망/중점 시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