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예정] 2026 유니폼 시장연감 ~워킴, 서비스, 오피스, 학교~(일본어판)
조사자료 상세정보(調査資料詳細データ)
유니폼은 경제적 요인 및 사회적 요인에 의해 수요의 신축이 생기기 쉬운 분야이다. 따라서 주요 기업의 동향을 조사해, 유니폼 시장동향 및 경향 분석 실시. 또한, 유니폼 중에서도 카테고리별로 동향이 다를 것으로 추측되기 때문에 '유니폼'을 4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카테고리별 시장규모를 산출해 잠재력을 분석한다. 최근 특히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SDGs 관련 분야도 기업들이 현재 어떠한 대응을 하고 있는지 조사한다.
◆조사개요
◆자료 포인트
- 주요 유니폼 업체의 운영 현황과 실적을 한눈에 알 수 있다
- 유니폼 업계의 전체 동향부터 카테고리별(오피스, 워킹, 서비스, 학교)까지 다각적으로 리포트
- 대형 유니폼 메이커의 포지셔닝(시장 점유율) 조사
<전회판과의 차이>
- 최근 저출산으로 일본 인구가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주요 기업의 해외 대응 조사
- 유니폼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최근 동향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리서치 내용
※게재예정내용, 발간예정 등에 대해서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재예정내용
제1장 유니폼 시장의 동향
1. 유니폼시장 개요
2. 유니폼 시장규모 추이
(1) 유니폼 총시장
(2) 워킹 오피스 서비스
유니폼의 총 시장규모
(3) 유니폼 총시장의 카테고리별 구성비 추이
(4) 카테고리별 시장
①워킹 ② 서비스
③오피스 ④ 스쿨
3. 유니폼시장 업체점유율
(1) 유니폼 메이커의 매출액 랭킹
(2) 유니폼 시장에서 메이커 점유율
(3) 유니폼 업계의 주목 토픽스
4. 주목기업 동향
하물레, 유니폼 넥스트, 워크맨 (예정)
■ 유니폼 관련 기업 설문조사 분석
(1) 최근 판매·수요 동향
(2) 원가 상승에 대한 대응
(3) 유니폼 업계에 대해 타
제2장 워킹 유니폼 시장
1. 워킹 유니폼 시장개요와 방향
2. 시장규모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1) 시장규모 추이
(2) 메이커 점유율
(3 )유력기업의 매출액 추이
3. 워킹 유니폼 메이커의 시장전략
제3장 서비스 유니폼 시장
1. 서비스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유니폼 공급망
3. 시장규모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1) 시장규모 추이
(2) 메이커 점유율
(3) 유력기업의 매출액 추이
4. 유니폼 메이커 시장전략
제4장 오피스 유니폼 시장
1. 오피스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오피스 유니폼 공급망
3. 시장규모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1)시장규모 추이
(2)메이커 점유율
(3)유력기업의 매출액 추이
4. 오피스 유니폼 메이커 시장전략
제5장 학교 유니폼 시장
1. 학교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
2. 시장규모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1) 시장규모 추이
(2) 메이커 점유율
(3) 유력기업의 매출액 추이
3) 학교 유니폼 메이커 시장전략
제6장 유력 유니폼 기업의 운영 실태
※조사내용은 기업에 따라 일부 기재내용이 다릅니다
1. 기업개요
2. 실적추이
3. 유니폼 매출 추이
4. 유니폼 사업의 특징
5. 브랜드 전개
6. 구입처 및 판매처의 구성비
7. 업종별 수요구성비
8. 유니폼 업계 동향
9. 유니폼 판매전략
①상품 전개의 전략
②원가 상승의 영향 및 대응
③판매촉진 대응
④판매지역·채널 전략
⑤유니폼 렌탈 대응
10. 생산/유통체제
11. 해외 생산 및 판매 대응
1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대한 대응과 목표
13. 지속가능성에 대한 대응과 목표
14. 자사의 향후 방침
15. 유니폼 시장 향후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