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o News 2021년 2월호 (일본어판)

자료코드
D62100302
정가(엔)
72,000
발간일
2021/02/15
체재
A4 / 81페이지
※정기간행물의 가격은 연간(1년) 정기구독 가격이며, 낱권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본 보고서는 일본어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조사자료 상세정보

목차
Close

특집

냉감웨어·전열웨어 시장 동향(2~10페이지)

·냉감웨어란

·전열웨어란

1 냉감웨어 시장규모 예측

2 전열웨어 시장규모 예측

3 채널 동향

4 냉감웨어·전열웨어의 과제·문제점

그림. 냉감웨어 시장규모 추이

그림. 전열웨어 시장규모 추이

그림. 냉감 웨어

그림. 전열웨어

업계 동향

SC 연간 신규 개업은 40점포로 전년보다 감소, 2020년 SC 개업 동향(11~20페이지)

2020년 일본국내 SC 총 수는 3,207, 전년보다 2SC 감소

◆2020년 오픈 SC의 특징

◆2020년 SC 매출 동향

그림. 년도별·지역별 오픈 수 추이

표. 2020년 오픈, 폐쇄를 더한 일본국내 SC의 차감 총 수

그림. 지역별 오픈 SC 수 추이도

표. 광역자치단체별 오픈 수 베스트5

표. SC 평균 매장 면적과 평균 세입자 수

그림. 1 세입자당 평균 면적의 추이

그림. 오픈SC 매장면적별 구성

그림. 오픈SC 임대 수 업종 구성비

그림. 오픈SC의 임대 수 업종 구성비(5분류)

그림. 기존 SC 매출액 대비 전년 동월 대비 추이(2020년 1~11월)

그림. 기존 SC 매출액 대비 전년 동월 대비 추이·도시 규모별(2020년 1~11월)

그림. 기존 SC 매출액 대비 전년 동월 대비 추이·입지별 (2020년 1~11월)

그림. SC 총 매출액과 1SC당 SC 매출액 추이

표. 2020년 오픈한 SC 등 상업시설

표. 2021년 오픈 예정인 SC 등 상업시설

업계 리포트

①토일리트리 용품 마케팅 총감 2020(21~38페이지)

~새니터리 관련 동향~

<물티슈>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4. 주요품목

<페이퍼타월>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4. 주요품목

<화장지>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4. 주요품목

<종이호일>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4. 주요품목

<가정용 마스크>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4. 주요품목

도표. 물티슈 시장규모 추이(2015~2020년도 전망) (메이커 출하 기준)

도표. 물티슈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8~2019년도)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페이퍼타월 시장규모 추이(2015~2020년도 전망)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페이퍼타월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8~2019년도)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화장지 시장규모 추이(2015~2020년도 전망)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화장지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8~2019년도)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종이호일 시장규모 추이(2015~2020년도 전망)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종이호일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8~2019년도)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도표. 가정용 마스크 시장규모 추이(2015~2020년도 전망) (메이커 출하 기준)

도표. 가정용 마스크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8~2019년도) (메이커 출하금액 기준)

②스포츠 어패럴 시장동향 조사2021(39~56페이지)

~일본 출하 시장 동향 ~

2020년은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아 전 카테고리에서 전년을 밑돌 전망

·아웃도어웨어가 트레이닝웨어를 제치고 최대 출하금액이 될 전망

<카테고리별 현황>

[트레이닝복] [라이프스타일웨어]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축구·풋살웨어] [테니스웨어] [야구·소프트볼웨어] [수영웨어] [스키·스노보드웨어] [농구웨어] [육상경기·러닝웨어]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 시장의 향후

·2020 봄여름 제품 대부분이 2021년으로 이월될 전망

·스포츠 어패럴 소매시장의 현황과 향후

①양판점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26.7%)

②전문점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25.1%)

③직영점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16.2%)

④백화점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9.7%)

⑤이커머스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8.1%)

⑥직영 아울렛 매장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4.0%)

⑦캐주얼 의류 매장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1.7%)

⑧시설·인숍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1.1%)

⑨기타 (2020년 출하금액 구성비 7.4%)

표. 스포츠 의류 업태별 일본국내 출하금액 추이

표. 2020년 카테고리 내 시장점유율

③ 기프트시장백서 2020(57~63페이지)

~채널별 동향~

·채널별 동향

·채널별 시장규모

·백화점

·GMS, 슈퍼

·전문점

·통신판매·인터넷

·소셜

그림. 채널별 기프트 시장규모 추이

표. 채널과 기프트의 특성

그림. 채널별 점유율 추이

스포츠 비즈니스 분석

2020년 11월기 스포츠화 브랜드 점유율 동향(64~70페이지)

1. 러닝화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2. 축구화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3. 농구화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4. 테니스화

  시장동향/브랜드별 동향/상위 모델

5. 피트니스화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6. 워킹화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7. 캐주얼 스니커즈

  시장동향/브랜드 동향/상위 모델

데이터 파일

월차 데이터 파일(71~81페이지)

(1) 가계소비지출 의 동향(2020년 12월분)-총무성·가계조사보고

(2) 상업판매액의 동향(2020년 12월분)-경제산업성·상업판매통계속보

(3) 백화점과 체인스토어의 품목별 매출액(2020년 12월분)-각 협회 조사

(4) 취업인구의 동향(2020년 12월분)-총무성·노동력 조사(속보)

(5) 출생 수, 혼인 수의 동향(2020년 11월분)-후생노동성·인구동태통계 월보(근사치)

(6) 소비자 물가의 동향(2020년 12월분)-총무성·소비자물가지수

(7) 특정 서비스 산업의 동향(2020년 11월분)-경제산업성·특정서비스산업동태통계속보

(8) 주요 의류품 전문점의 기존 점포 매출액 추이-각사 공표 데이터

(9) SC매출액의 추이-2020년 12월분-일본SC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