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조사

야노경제연구소의 고객맞춤조사는 고객 기업이 의뢰한 조사 안건에 대해, 당사 전문연구원의 독자적인 조사ㆍ설계를 통해 맞춤형 시장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존재하지 않는 맞춤형 시장조사 정보를 독점적으로 제공해드림으로써,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고민하고 계신가요?

  • 고객 니즈와 관심은 상당히 높은데, 실제 매출액에 반영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
  • 시장규모의 확대를 기대할 수 없는 가운데, 어떻게 하면 살아 남을 수 있을까?
  • 중장기적인 경영(사업) 전략을 검토하고 싶다
  • 업계나 기업 내부의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제3자에 의한 새로운 시각・제안이 필요하다
  • Market In 발상으로 혁신적인 상품개발을 하고 싶다
  • 신규개발 테마에 시장성이 있는 것일까?

다양한 과제를, 조사를 통해 해결합니다!

마케팅 및 경영과제 추출, 리서치의 기획설계 및 실시, 조사결과에 따른 구체적인 전략 입안・실행 지원에 이르기까지, 과제해결을 위한 모든 단계에서 고객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을 실시합니다.

야노경제연구소가 선택되는 이유

중립적 조사회사

당사는 이전부터 객관적인 입장에서 항상 중립적인 조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특정 기업에 유리하거나 불리한 정보의 공개도 하지 않으며, 그룹 기업이나 계열사와 같은 특정 기업관계로 인한 사업활동 제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3자의 시선

당사는 독립계 조사회사로서 편견 없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안건을 진행해, 업계의 관습, 기업 내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제3자의 시선으로 분석・제안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산업분야

어패럴, 패션 및 스포츠 등의 소비재부터 전자, 화학소재, 건설, 산업기계, ICT, 레저, 의료, 금융 등 당사에서는 거의 모든 산업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폭넓은 솔루션 제안

다방면에 걸쳐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의 개발 및 심층 연구를 진행해 왔습니다. 모든 기법・방법론을 적용하여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사기법

리서치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기법을 적용하여, 조사대상 및 목적에 부합하는 최적의 방법을 선택하여 고객의 과제를 해결해 나갑니다. 특히 1차 정보의 수집이 당사의 특징이자, 강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업계 전문 애널리스트

산업분야별・업계별 리서처 및 애널리스트의 지속적인 팔로업을 통해 업계동향・업계특성을 정확히 파악해, 해당 업계의 방향성・장래 전망에 대한 깊은 통찰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업계 내의 인적 네트워크도 당사 조사활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 자산

당사의 독자적인 기획에 의해 매년 250개 타이틀의 마켓리포트가 발간되고 있으며, 이를 통한 방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간 리포트의 발행으로 새로운 1차 정보가 계속 축적되고 있습니다.

파이오니어

1958년 창업 이래 시장조사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정보수집과 시장분석 수요에 대응해오고 있는 가운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야노경제연구소』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맞춤조사/컨설팅의 의뢰절차

야노경제연구소의 고객맞춤조사는 개별 기업의 안건에 대해, 전문연구원의 독자적인 설계로 이루어지는 조사입니다.

다양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적확한 분석으로 기업 니즈에 부합하는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분석 보고서를 토대로 한 사업계획책정, 신규사업 실행지원, 판로개척, 비즈니스 매칭 등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당사에 문의

필요한 데이터나 자료 등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2.상담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귀사의 직면과제, 조사목적, 조사내용, 조사규모, 조사기간, 예산 범위 등에 대한 내용을 파악합니다.

3.조사기획・설계 / 견적서 작성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필요한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백데이터 등을 검토한 후 조사에 대한 기획설계를 실시하고, 그에 따른 견적금액을 산출합니다(무료).
견적금액은 조사내용 및 조사대상 범위, 조사규모, 난이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4.조사내용 확정

당사에서 제안한 조사기획서 및 견적서를 검토하신 후,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조율을 거친 다음 조사내용을 확정합니다.

5.조사 계약체결

조사실시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면, 본 조사 프로젝트에 관련된 비밀유지조항 등을 포함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6.조사실시

조사의 진행 및 연락 등에 대해서는 프로젝트 리더를 선임해, 책임감을 가지고 조사를 진행합니다. 또한 계약 내용에 따라서는 조사의 진행사항에 대한 중간보고를 실시합니다.

7.보고

조사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신속히 조사보고서를 제출하고, 조사결과의 상세내용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합니다.

8.조사종료

고객의 최종 승인이 이루어지면 조사가 완료됩니다.
조사종료 후, 그에 따른 실행지원, 사업계획책정, 컨설팅 등의 서비스 지원도 가능합니다.